오늘은 울산 삼산 더테라스가든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육회비빔맛 맛집 개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개정은 본점이 대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울산이나 부산에는 대구쪽에서 시작한 맛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주차같은 경우는 더테라스가든 상가 주차장에 댈 수 있구요. 계산하고 나가실때 반드시 차량번호 등록하기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행사정보나 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입간판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앞에서 방문명부 작성 및 체온체크를 진행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지도 좁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였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주방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이 보이는 구조더라고요 😮
개정의 메뉴판입니다. 주 메뉴는 비빔밥이고 냉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전주특육회비빔밥을 시켰구요. 직화떡갈비가 원래 10,000원인데 반값할인 행사를 하고 있길래 그것도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
테이블 사이드쪽에는 물, 종이컵,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사이다 1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
잠시 후 기본찬과 음식들이 한꺼번에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본찬 중에서는 가운데 있는 진미채볶음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
비빔밥을 주문하는 경우에는 이렇게 콩나물국도 같이 나옵니다.
전주특육회비빔밥 입니다. 육회가 제법 많이 올라가 있고 각종 나물과 계란 노른자까지 있습니다.
쉐킷쉐킷 비벼주도록 하겠습니다 😆
잘 비벼진 비빔밥을 한 입 먹어봤습니다. 와.. 정말 입안이 행복해지더라고요. 간도 딱 맞고 정말 온갖 맛있는 맛은 전부 다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
다음으로 직화떡갈비입니다. 육회를 워낙 만족스럽게 먹어서 떡갈비 맛도 기대되더라고요.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줬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달달해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만한 그런 떡갈비였습니다.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것 같은데요. 다른 블로그 리뷰를 보니까 예전에는 여기 위에 마요네즈를 뿌려준 것 같은데, 마요네즈가 있는 제품을 먹어본적은 없지만 빠진데는 분명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 마요네즈가 있었으면 호불호가 많이 갈렸겠죠..?
떡갈비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옥수수콘과 같이먹어도 맛있습니다 😊
오늘 이렇게 더테라스가든에 있는 개정에서 육회비빔밥과 직화떡갈비까지 완전 만족스럽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된다고 하니 배달로 즐겨도 좋을 것 같구요. 울산에서 한식이 땡길 때 한번쯤 들러봐도 좋을 것 같은 맛집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다가 양도 정말 많아서 먹고나니 완전 배부르더라고요 ☺️ 다음에 육회비빔밥과 떡갈비가 생각날 때 한번 더 들러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