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강동 포레스트뷰와 오션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포레이브'

2022. 9. 19. 00:00
  • -

 

 

포레이브

0507-1323-2201

울산 북구 신명길 123

10:00 - 22:00

Last order 21:00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북구 신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포레이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레이브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포레스트뷰와 오션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카페인데요. 예전에 포스팅했던 '카페우리집' 바로 근처에 있었고, 신상카페라 그런지 요즘 꽤나 핫한 곳이라고 해서 이렇게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 

 

2020.06.06 - [일상/카페] - [울산 강동 카페] 울산 강동 바다 카페 '카페우리집'

 

[울산 강동 카페] 울산 강동 바다 카페 '카페우리집'

[울산 강동 카페] 울산 강동 바다 카페 '카페우리집' 카페우리집 070-4400-7262 울산 북구 신명길 155(신명동17) 매일 11:00~20:00 울산 강동쪽에 드라이브도 다녀올 겸 카페 우리집에 다녀왔습니다. 운영

blime.tistory.com

[▲ '카페우리집'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카페 포레이브
주차장

 

카페 포레이브의 전용주차장 입니다. 전용주차장이 그렇게 넓지 않아서 날씨좋은 주말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복잡할 가능성이 높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전용 주차장 뿐만 아니라 카페 바로 앞쪽 길목에 주차해도 되기 때문에 사람이 엄청나게 몰리는 시간대만 아니라면 무리없이 근처에 주차할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카운터

 

카페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도넛 메뉴

 

도넛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한쪽에 이렇게 모형이 진열되어 있기 때문에 주문시에 카운터에 말씀만 해주시면 됩니다. 

 

티라미수(5.0), 레몬(4.5), 오레오(5.0), 우유 크림(4.5)
크림 브륄레(5.0), 앙버터(5.5), 페레로(4.5), 피스타치오(5.5), 라즈베리(4.5), 애플 시나몬(4.5)

 

도넛 종류는 이렇게 총 10가지가 있구요. 전부 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더라고요. sold out 된 도넛의 모습은 볼 수 없다는 점이 살짝 아쉽긴 했네요.

 

메뉴판

 

포레이브의 메뉴판입니다. 대형카페 치고는 메뉴가 간결한 편이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디카페인 바닐라 딜라이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골랐구요. 페레로 도넛도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포레이브 카페 화장실은 1층에 있구요. 2층에는 카페 및 테라스가 있으며 3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2층

 

우선 2층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였는데요. 창가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눈 앞에서 바로 강동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안에서도 탁 트인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그런지 이쪽 자리가 모든 좌석을 통틀어서 가장 인기있는 듯 했습니다. 

 

 

바다뷰 바로 앞에 테라스에는 이렇게 바다처럼 꾸며놓은 조경이 있었는데요. 독특하면서도 예쁘더라고요.

 

 

2층 반대편 공간에는 반대로 포레스트뷰를 볼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이쪽에는 편한 쇼파자리가 있는 점이 좋아보이더라고요.

 

 

2층 계단 바로 옆에 있는 문을 열고 나가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요. 테라스로 가는 계단도 있고 동시에 이렇게 숲이 존재합니다. 바다뷰와 포레스트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잘 꾸며놓은 모습이더라고요 😊

 

루프탑

 

3층 루프탑 모습입니다. 루프탑 좌석도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이 날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루프탑 자리에 앉기보다는 안에 앉고싶어지더라고요. 날이 좋은 날에는 루프탑쪽에 앉아서 오션뷰와 숲뷰를 한번에 감상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듯 합니다.

 

 

카페를 어느정도 둘러보고 나니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메리카노

 

기본적으로 커피류는 디카페인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메리카노는 포레이브 블렌드(고소한 맛)으로 하였고 바닐라 딜라이트는 디카페인으로 하였습니다. 아메리카노는 달달한 도넛과 먹기 좋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양도 많고 고소한 맛의 커피라 확실히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닐라 딜라이트(디카페인)

 

요즘 카페를 다니면서 느끼는게 아직은 디카페인이 되는 곳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다는 것이었는데요.이곳은 디카페인으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좋더라고요. 바닐라 딜라이트는 맛이 굉장히 진하고 달달했는데요. 본인이 단걸 좋아하신다면 그대로 주문하셔도 좋구요. 덜달게 옵션으로 주문도 가능하니 적당한 단맛으로 즐기고 싶다면 '덜달게'로 주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페레로 도넛

 

다음으로 디저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선택한 디저트는 페레로 도넛 입니다. 초코 위에 견과류가 있는 모습인데요. 초코를 덮은 비주얼이 정말 최고더라고요 👍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도넛 안에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있었는데 단맛이 과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더라고요. 겉이 딱딱해서 자르는게 쉽지 않았지만 속은 굉장히 부드러웠구요. 이곳의 도넛은 크림도 크림이지만 빵 자체가 정말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카페 포레이브에서 맛있는 도넛을 즐기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음료도 도넛도 전부 맛있고 카페 내외관, 뷰까지 전체적으로 흠잡을 곳 없이 만족스러웠던 카페인 것 같습니다. 도넛 종류가 다양한데다가 맛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도넛을 먹으러 오고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울산 주전/정자 쪽에 갈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포레이브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