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에서 굉장히 핫한 샬로우커피가 태화강국가정원 쪽에 새롭게 생겼다고 해서 방문한 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샬로우커피 국가정원점은 대략 태화강국가정원 원형교차로 부근에 위치하고 있구요. 전용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주차는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샬로우커피 국가정원점은 성남점과 마찬가지로 애견동반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실제로 이 날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우선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손님분들이 많아서 내부를 엄청 꼼꼼하게 찍지는 못했는데요. 생각보다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았구요. 테이블과 의자는 모두 우드톤으로 되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2인석이 대부분이지만 이렇게 큰 원형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서 단체로 방문하였을 때도 편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야외좌석 입니다. 운 좋게 다른 분들이 앉기 전에 사진을 잽싸게 찍어봤는데요. 사진을 찍자마자 바로 자리가 차더라고요. 날도 선선하고 해서 바깥에 앉기 딱 좋은 시즌이라 저도 밖에 자리를 잡아봤습니다.
벽돌에 걸려있는 이런 포스터들도 감각적이고 좋더라고요 👍 성남동에도 비슷한 식으로 꾸며져 있던 것 같네요.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커피, 티,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음료 메뉴로 자두 에이드와 피치 블랙티를 주문하고, 디저트로 카라멜 데니쉬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지점에서 베이글을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베이글을 한번 더 먹을까 하다가 카라멜 데니쉬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이렇게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메뉴를 주문할 때 직원분께서 어디에 앉을지 물어보시는데요. 말씀해주시면 자리로 직접 주문한 메뉴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우선 음료는 이렇게 테이크아웃잔에 담겨져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성남점에서 마셨던 금귤 에이드나 키위 음료보다는 살짝 아쉬운 것 같더라고요 😂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살찌는 맛이라고 하던데 왜 그런지 알 것 같더라고요 🤣 극강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였습니다. 당이 부족할 때 이 데니쉬 한 입이면 바로 제대로 충전할 수 있을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샬로우 최애 디저트는 베이글이었는데, 카라멜 데니쉬를 먹고나니 최애 디저트를 이걸로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태화동에 위치한 샬로우 커피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즐기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 왔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울산 부산, 김해 등 곳곳으로 뻗어나가고 샬로우커피, 그 인기가 정말 엄청난 것 같은데요 인기가 많은데는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