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태화동 맛집 대숲황금게장

2022. 11. 1. 00:00
  • -

 

 

대숲황금게장

052-225-7474

울산 중구 태화강국가정원길 53-1

11:00 - 22:00

 


 

오늘은 울산 태화동에 있는 대숲황금게장에서 간장게장을 먹어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녁시간에 갑자기 게장이 너무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게장집을 찾아봤는데, 울산에 있는 대부분의 게장집이 저녁 늦은시간까지 운영하는 경우가 잘 없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찾다보니 다행히도 태화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숲황금게장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저녁타임이 지난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대숲황금게장 외관

 

대숲황금게장의 외관입니다. 주차 같은 경우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편하게 주차하셔도 되고 도로변에도 주차공간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태화동은 주말이나 휴일에 차가 많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그냥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조금 걸어왔습니다. 

 

내부

 

대숲황금게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일단 테이블이 좌식이 아니고 전부 입식으로 되어있어서 좋았구요. 엄청나게 넓은건 아니지만 테이블 간격도 나름 낭낭하고 깔끔한 내부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의 효능

 

게의 효능입니다. 간 건강, 눈 피로, 시력 개선, 면역력 강화, 뼈와 치아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있었구요. 게장 뿐만 아니라 두루치기, 코다리조림, 가오리찜, 홍어무침, 낙지볶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고민없이 바로 간장게장을 2인분 주문했습니다. 대숲황금게장의 가격은 공기밥 1개가 포함된 것이라고 하네요. 

 

 

주문을 하고 가게 중간에 있는 셀프바로 가봤습니다. 이곳에는 숭늉을 셀프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숭늉

 

그릇에 숭늉을 담아왔습니다. 숭늉은 간만에 먹어보는 것 같은데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잠시 후 밑반찬과 게장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밑반찬

 

메인인 게장 뿐만 아니라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는데요. 사장님께서 전부 직접 만드는 반찬인 듯 하더라고요. 애호박도 맛있었고 도토리묵도 맛있었는데요. 반찬은 방문할 때마다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간장게장

 

간장게장 비주얼입니다. 땡초와 파 그리고 꺠가 뿌려져 있습니다. 

 

 

알이 꽉 차있는거 보이시나요? 대숲간장게장은 암게만 사용하기 때문에 속이 꽉차있는 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솔직히 게의 개수가 생각보다 많이 안나오는 것 같아서 둘이 먹기에도 조금 부족한 감이 있는듯 하여 1인분을 더 주문하긴 했지만 속이 꽉 차있는 것 하나만큼은 진짜 만족스럽더라고요. 

 

참기름

 

참기름 같은 경우는 게딱지에 밥을 비벼먹을 때 뿌려먹으라고 주시는데요. 맛있는 게딱지에 참기름까지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죠 👍

 

된장찌개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입니다. 두부와 파가 듬뿍 들어있고 꽃게도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맛있는 된장찌개만 있어도 정말 밥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오늘 이렇게 태화동에 위치한 대숲간장게장에서 간장게장을 먹고 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 가성비를 논할 수는 없을 듯 하지만, 게 속이 꽉 차있고 맛도 괜찮아서 태화강변에서 식사 할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들러봐도 괜찮을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