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하단 맛집 올타미스터스시

2022. 11. 11. 00:00
  • -

 

 

올타미스터스시 하단점

051-205-2441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1390번길 10 1층

11:30 - 21:30

Break time 14:30 - 17:00 / Last order 14:00, 21:00

명신 주차장 이용시 주차비(1,000원) 할인

월요일 휴무

 


 

오늘은 부산 하단에 있는 올타미스터스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만에 초밥이 먹고싶어서 부산에서 맛있는 초밥집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많은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맛집인 올타미스터스시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올타미스터스시는 하단 뿐만 아니라 화명, 덕천, 남천 등에 체인이 있구요. 4군데 체인 모두 직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올타" 라는 것은 올바르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언제나 신선한 재료와 정직한 마음으로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맛과 최고의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제가 방문한 하단점은 특히나 리뷰도 굉장히 좋고 웨이팅도 종종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 기대감을 안고 방문하였습니다 😊

 

올타미스터스시

 

올타미스터스시의 외관입니다. 

 

 

올타미스터스시 주차는 가게 근처에 있는 명신주차장에 할 수 있는데요. 테이블당 1,000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명신주차장

 

명신주차장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30분당 1,000원으로 기본 금액이 책정되어 있더라고요. 주차 후 주차권을 받은 다음에 가게로 향하면 되는데요. 여유롭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2,000원 정도 나와서 할인받은 금액 제외하면 1,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올타미스터스시 입구쪽에는 이렇게 입간판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 정보가 적혀있더라고요. 저는 이 날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기 직전에 방문했기 때문에 입구쪽에서 대기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내부로 들어가니 바로 메뉴가 보였습니다. 자리마다 또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대충 보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올타미스터스시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우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구요. 구역이 반반 나눠져 있는데 자리가 많은듯 하면서도 은근 많지 않아서 금방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전에 재료가 소진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자리에 앉은 다음 메뉴판을 자세히 봤습니다. 세트메뉴부터 기호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초밥 메뉴가 있었구요. 면류와 튀김류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인기세트메뉴

 

저는 그중에서도 인기 세트메뉴인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41,800원에 초밥 20pcs + 연어샐러드 + 볶음우동 + 고로케를 즐길 수 있는 구성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나서 직원분께서 테이블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장국

 

일단 기본적으로 인당 하나씩 따끈한 장국이 나오구요. 샐러드 또한 하나씩 나오더라고요.

 

 

락교와 초생강은 자리 옆에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놓아져 있는데요. 빈 그릇에 먹고싶은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건 수저를 감싸고 있는 종이인데요. 위에 초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고요. 저도 적혀있는 방법을 참고해서 먹었습니다 👍

 

 

잠시 후 주문한 커플세트 구성이 한번에 다 나왔습니다.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이더라고요 😊

 

볶음우동

 

먼저 볶음우동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탱글한 볶음우동은 살짝 매콤했구요. 안에 가리비, 홍합 등의 해산물이 들어있기도 하더라고요. 맛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볶음우동은 이 날 좀 간이 조금 센듯 하여 아쉬웠습니다. 초밥과 함께 먹으면 괜찮았지만 우동만 단품으로 먹었을때는 좀 짜더라고요.

 

연어샐러드

 

다음으로 연여샐러드입니다. 상큼한 맛이 나는 드레싱이 살짝 뿌려져 있는 연어 샐러드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연어를 너무나도 좋아하는데 초밥 뿐만 아니라 샐러드로 이렇게 즐길 수 있게 세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는것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맛도 정말 괜찮더라고요.

 

고로케

 

마지막 사이드메뉴인 고로케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이드메뉴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게 바로 이 고로케인데요. 초밥 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겉바속촉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고로케라서 넘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한 입 베어물면 부드럽게 입안에서 바삭하게 부서지고 속은 굉장히 촉촉해서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살짝 찍어 먹어도 좋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초밥을 하나씩 먹어보았습니다.

 

 

연어, 치즈새우, 우삼겹, 광어, 장어 등 초밥 메뉴가 무척이나 다양하고 전부 맛이 괜찮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스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하나부터 열까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최고였습니다. 횟감도 나름 신선한편이고 밥양도 밸런스가 잘 맞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부산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올타미스터스시에서 커플세트를 시켜서 맛있는 초밥과 볶음우동 그리고 고로케까지 즐겨봤는데요. 역시 꾸준히 사랑받는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맛있는 초밥을 나름 괜찮은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혹시나 부산 하단 쪽에서 초밥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올타미스터스시 하단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