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 후기

2023. 1. 8. 00:00
  • -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

가격 : 26,000원

 


 

오늘은 BBQ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주문할 때 옵션으로 뼈 / 콤보(닭다리,윙,봉) / 순살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각각 1,000원씩 가격 차이가 나더라고요. 저는 편하게 먹고 싶어서 순살로 주문했구요. 26,000원으로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었지만 요즘 워낙 핫한 치킨이기도 하고 자메이카 소스에 버무려진 치킨과 소떡의 조합이 어떨지 너무나도 궁금해서 시켜 먹어보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

 

 

주문은 BBQ 공식앱을 사용해서 주문했구요. 배달 같은 경우 BBQ 전용 봉투에 담겨서 도착했습니다. 예정시간보다 빠르게 도착해서 좋더라고요.

 

 

봉투에서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치킨을 시키면 매번 볼 수 있는 구성품이네요. 참고로 콜라 같은 경우는 별도로 주문해서 받은 것입니다.

 

치킨무

 

우선 기본 구성품인 치킨무는 여타 브랜드의 치킨을 주문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치킨무와 동일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치킨을 살펴보고 먹기 위해 모든 패키지를 오픈하였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소떡과 치킨이 자메이카 소스에 잘 버무려져 있었는데요. 소떡이 추가로 들어가서인지 양이 꽤나 푸짐하더라고요. 순살치킨 조각도 큼직큼직했습니다.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떡

 

우선 떡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소떡에 사용되는 떡을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보였는데, 일반적인 떡볶이 떡과 가래떡의 중간 사이즈인 이 떡은 굉장히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떡에 양념도 잘 배여있더라고요. 이게 진짜 중독적이라서 떡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좀 더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소시지

 

다음으로 소시지입니다. 마찬가지로 이것도 소떡에 들어가는 소시지를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보였는데요. 보통 흔히 볼 수 있는 비엔나보다는 살짝 더 길쭉합니다. 중간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으로 보아 사이드 메뉴 소떡 한 꼬치를 그대로 넣고 소스와 함께 버무린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시지 또한 자메이카 양념과 나름 잘 어울렸으며 무난한 느낌의 소시지라 누구나 호불호없이 잘 먹을 수 있을 듯 했습니다.

 

치킨

 

치킨도 먹어봤습니다. 자메이카 소스 맛은 달콤하면서도 살짝 매콤하기 때문에 치킨과 잘 어울려 꽤나 만족스러웠는데요. 순살 치킨 자체만 놓고 보았을 땐 다소 아쉬웠던점이 있는데, 다리살이 아닌 퍽퍽한 가슴살 위주로 되어있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더라고요. 저는 퍽퍽살도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만약 본인이 퍽퍽살을 싫어한다면 BBQ에서 순살은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뭔가 조각이 큼직하게 되어있어서 더 퍽퍽한 식감이 나는 것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BBQ에서 새롭게 출시한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양념 맛도 좋고 소떡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아서 가격 생각만 하지 않는다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괜찮은 메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직접 먹어보니 역시 핫한데는 이유가 다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나 매번 먹는 치킨 말고 새로운 치킨에 도전해보고 싶으시다면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강추드립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