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스트로피자에서 나온 신메뉴 함박웃으새우피자를 주문해서 먹어 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스트로피자는 예전에 페퍼로니피자로 처음 접해보았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런 비스트로피자에서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바로 함박스테이크와 새우볼이 반반씩 들어간 메뉴인데요. 맛있는 것들만 잔뜩 들어갔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만한 매력적인 메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음료 같은 경우는 스프라이트가 왔는데요. 리뷰 이벤트로 제공되는 제품이라 메시지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었습니다.
이건 핫봉이 담긴 봉투인데요. 리뷰이벤트로 제공받아서 음료와 마찬가지로 메시지가 적혀있었습니다.
소스는 이렇게 한곳에 모여 투명 지퍼백에 들어있었습니다.
소스꾸러미 안에 들어있는 구성으로는 요거트 소스, 핫소스, 오이피클, 파마산 치즈 가루, 쿠폰이 있더라고요 😊
비스트로피자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요거트소스는 언뜻 보기에는 갈릭디핑소스와 비슷해보이지만 막상 찍어보면 요거트 특유의 새콤함이 느껴져서 독특했구요. 확실히 흔히 즐길 수 있는 갈릭디핑소스와는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스 뿐만 아니라 핫봉과 피자박스가 들어있는 포장도 모두 개봉해보았습니다.
박스를 오픈하자마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피자가 등장했는데요.
고정핀을 제거하고 본격적으로 피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의 반쪽은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의 함박스테이크가 올라간 피자구요.
나머지 반쪽은 새우볼이 올라간 피자입니다. 새우볼이 피자 위에 콕콕 박혀 있으니까 정말 귀엽더라고요.
피자를 먹기 전에 리뷰이벤트로 받은 핫봉부터 간단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약간은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 핫봉이었는데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더라고요. 피자와 스파게티 조합만큼이나 핫봉 조합도 괜찮은 듯 합니다 😊
이제 피자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함박스테이크 피자부터 한 조각 집었는데요. 스테이크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고 가득찬 함박의 퀄리티도 괜찮아서 꽤나 맛이 괜찮더라고요. 조각마다 들어간 미니토마토가 입안에서 탁 터졌을 때 느껴지는 상큼한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새우볼이 올라간 피자입니다. 튀겨진 새우볼은 안이 가득 차있어서 한 입 베어물 때 마다 풍부한 새우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작은 새우가 들어있기도 해서 약간의 씹히는 맛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튀겨진 새우볼이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바삭한 느낌은 들지 않았는데 튀김옷과 새우볼의 풍미가 피자와 잘 어우러져서 그런가 바삭하지 않아도 맛있더라고요 😊
오늘 이렇게 비스트로피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함박웃으새우피자를 즐겨봤는데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함박과 새우 모두 맛이 괜찮아서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마다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는 두 조합으로 푸짐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비스트로피자 함박웃으새우피자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