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배달로 찜닭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어느 음식점에서 주문할지 고민되어서 계속 찾아보던 도중 우연히 울산대 후문에 위치하고 있는 마녀찜닭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마녀찜닭은 매장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기로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아무래도 배달로 처음 시켜먹어보는지라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고요 😊
마녀찜닭에서 판매중인 메뉴로는 기본인 까만마녀찜닭 뿐만 아니라 카레마녀찜닭, 빨간마녀찜닭, 김치마녀찜닭과 같이 다양한 선택지가 있었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시켜먹어보는거라 기본 간장찜닭 메뉴인 까만마녀찜닭을 주문해보았습니다 :)
배달은 흰색 봉투에 담겨서 새는 곳 없이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봉투 안에 들어있는 모든 구성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찜닭, 치킨무, 샐러드, 수저가 들어있습니다.
치킨무 같은 경우는 평소에 다른 곳에서 치킨을 시켜먹으면 받을 수 있는 제품들과 동일하구요.
샐러드 같은 경우는 흑임자 드레싱이 올라간 샐러드라 취향에 잘 맞더라고요. 샐러드 위에 올라가 있는 소스양이 넉넉한 것도 좋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찜닭을 즐기기 위해서 모든 포장을 개봉해보았습니다.
큰 통에는 먹음직스러운 찜닭이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小(1~2인) 으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꽤 되더라고요. 보통 찜닭집에서 小로 주문하는 경우 반마리만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한마리가 들어가서 확실히 가격대비 양이 괜찮은 듯 싶었습니다.
또한 별도로 토핑을 전혀 추가하지 않았음에도 기본 토핑으로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는 메추리알도 있구요.
포슬포슬하면서 양념이 잘 배여있는 감자도 들어있구요.
치즈떡 또한 기본 토핑으로 들어있습니다.
찜닭에 빠질 수 없는 당면사리도 들어있는데, 양념이 잘 배어있고 아래쪽에 깔려서 잔뜩 들어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 이 외에도 물만두, 고기만두 등 다양하게 들어 있어서 찜닭 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핑을 즐기며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찜닭의 메인인 닭도 먹어봤는데요. 질기지 않고 완전 부드럽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양념 간도 괜찮고 닭도 맛있어서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오늘 이렇게 무거동에 위치하고 있는 마녀찜닭에서 배달을 시켜먹은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맛 자체도 좋고 가격대비 양도 푸짐해서 꽤나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무거동에서 어디서 찜닭을 시켜먹을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마녀찜닭 강력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