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W스퀘어 파스타 맛집 타블도트

2023. 3. 9. 00:00
  • -

타블도트 W스퀘어점

 

부산 남구 분포로 145 W스퀘어 2092호

10:00 - 22:00

0507-1357-1131

주차 가능

 


 

오늘은 부산 용호동 W스퀘어에 위치하고 있는 타블도트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타블도트는 아무래도 W스퀘어라는 큰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주차하기가 편리해서 좋은데요. 지하에 주차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조금 걸으면 매장이 나옵니다. 식사가 끝나고 난 뒤 주차지원 (2시간)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이곳이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맛에 대한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습니다 😊

 

타블도트 입간판

 

타블도트 매장 앞에 놓여있는 입간판입니다. 다양한 세트 메뉴와 신메뉴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매장 앞에 메뉴판도 놓여져 있어서 대략적인 메뉴를 파악하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타블도트 W스퀘어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커튼, 소품 등 곳곳에 사장님께서 정말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타블도트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이날 통삼겹 청양 파스타와 게살 로제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따로 시키려고 했는데 1메뉴당 아메리카노, 콜라, 사이다 중 택1 음료가 제공되더라고요. 그래서 추가주문 없이 음료로 사이다 2잔을 선택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조명 때문에 사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두 메뉴 모두 음식이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양이 꽤 많아보였습니다 😊

 

게살 로제 오므라이스

 

먼저 게살 로제 오므라이스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살과 함께 통통한 새우가 토핑으로 들어 있었는데요. 로제 소스가 듬뿍이라 푹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로제소스 및 계란에 덮여있는 밥과 토핑을 함께 떠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화려한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훌륭했는데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의 로제파스타라 누구나 호불호 크게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또 이곳에 방문하게 된다면 게살 로제 파스타는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토핑으로 해시브라운도 하나 올라가 있었는데 먹어보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 

 

통삼겹 청양 파스타

 

다음으로 통삼겹 청양 파스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도 함께 나오고 통삼겹 청양 파스타라는 이름 답게 청양고추 토핑도 올라가 있는 모습이더라고요.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통삼겹은 도톰하게 썰려 있어서 식감도 좋고 부드러워 정말 맛있었습니다 👍

 

 

면도 한 입 먹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도 엄청 많이 매운건 아니라서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느끼한 맛 보다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그런 맛을 원하신다면 통삼겹 청양 파스타도 꽤나 좋은 픽이 될 듯 합니다.

 

오늘 이렇게 용호동 W스퀘어 안에 있는 타블도트에 방문해서 게살 로제 오므라이스와 통삼겹 청양 파스타를 즐겨봤는데요. 두 메뉴 모두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야무지게 잘 먹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번에도 꼭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든 곳이라서 혹시라도 W스퀘어에서 갈만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타블도트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D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