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경주 황리단길 분위기 좋은 오믈렛 & 파스타 맛집 우직

2023. 8. 30. 00:00
  • -

 

 

우직

 

054-776-2993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8 우직

11:00 - 21:00

Break Time 15:30 - 17:00

Last order 14:30, 20:00

주차장 없음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맛집 우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주는 울산과 가까이 있어서 시간 날 때마다 종종 방문하는 지역인데요. 맛집이 워낙 많아서 아직도 가보지 못한 곳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우직은 경주에 있는 맛집인 만큼 고즈넉한 분위기인데다가 한옥으로 되어 있는데요. 파스타, 오믈렛, 돈카츠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 공영 주차장에서 차를 대고 걸어오시는 것이 편하구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점도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우직 외관

 

지붕은 한옥으로 되어있는데, 겉 외관은 화이트톤에 통유리로 깔끔하게 되어있으니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 약간 동서양의 조화가 잘 이뤄진 것 같더라고요 😊

 

 

가게 앞에는 의자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웨이팅이 자주 있는 곳이라,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다행히도 웨이팅이 없더라고요. 

 

 

자리에는 기본적으로 접시와 스푼 등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

 

우직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서 이 날 저는 데미그라스 오믈렛과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

 

실내 사진

 


 

 

우직의 내부 모습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테이블 개수도 꽤 되는 편입니다.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여러개 있어서 인원수에 맞게 앉으면 됩니다. 

 

 

물은 이렇게 생수를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음식을 주문하자마자 사이다가 먼저 나왔는데요. 얼음컵이 함께 나와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음식사진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데미그라스 오믈렛

 

먼제 소개해드릴 메뉴는 데미그라스 오믈렛입니다. 밥 위에 몽글몽글한 계란이 올라가 있는데요. 비주얼만 봐도 굉장히 촉촉해보이더라고요. 

 

 

 

제공되는 칼을 사용하여 계란을 반으로 갈라준 뒤 숟가락으로 떠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오믈렛은 전체적으로 담백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밍밍하지 않게 간도 잘 되어 있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도 참 좋더라고요.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

 

다음으로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입니다. 이 메뉴 또한 비주얼이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

 

 

맵기는 약간 칼칼한 정도였는데 맵찔이인 저도 충분히 먹을만 하더라고요. 

 

새우

 

새우는 먹어보니 매콤한 크림소스와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무래도 쉬림프 오이스터의 면 양이 조금 적다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치즈와 함께 즐기니 너무 맛있었고 통통한 새우까지 들어 있으니, 새우를 좋아하신다면 쉬림프 오이스터가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데미그라스 오믈렛도 맛있었지만 쉬림프 오이스터가 제 입맛을 저격한 메뉴였던 것 같네요.

 

오늘 이렇게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우직에서 식사를 즐기고 왔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올 수 있었습니다. 경주에서 갈만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우직 강추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