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 삼산에 위치하고 있는 밀면 맛집 삼산밀면전문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요즘 조금씩 날씨가 풀리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음식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울산 삼산에 있는 꽤나 유명한 맛집인 삼산밀면전문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
주차 공간
주차 같은 경우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바로 옆에 있어서 가게까지 찾아오기는 크게 어렵지 않을 듯 하네요 😊
실내 사진
실내 사진입니다. 실내가 꽤나 넓었는데요. 2인 및 4인 테이블 뿐만 아니라 이렇게 혼밥하기 좋은 좌석도 존재하더라고요 :)
앞치마 같은 경우는 이렇게 벽면에 여러개가 걸려있는데요. 자유롭게 사용하고 나서 다시 걸어놓으면 됩니다.
셀프바에서는 숟가락, 그릇, 포크가 있고 추가 반찬 및 육수도 자유롭게 가져다가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밀면 같은 경우는 숟가락이나 포크 등이 필요없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자리에 있는 수저통에는 젓가락만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밀면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온육수도 나름 별미입니다 )
단무지와 무는 이렇게 통에 담겨있어서, 먹고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 사진
삼산밀면 전문점의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종류가 많지 않고 심플한 모습이었는데요. 물밀면, 비빔면, 만두, 칼국수, 콩 / 들깨칼국수, 매운칼국수 메뉴가 식사메뉴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구요. 저는 이날 물밀면 일반과 곱배기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금방 나와서 좋더라고요.
먼저 일반 입니다. 면 위에 양념장과 고기, 계란, 오이가 올라가 있습니다. 육수는 시원한 살얼음 육수로 되어있습니다.
다음으로 곱배기입니다. 곱배기는 확실히 일반보다 양이 많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똑같은데, 면이 일반 메뉴보다 훨씬 많이 들어있습니다. 잘먹는 성인 남성분께는 웬만하면 천원 추가하고 곱배기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매콤달콤하면서도 시원한 육수가 정말 일품이었고 면발도 탱글탱글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곱배기로 하면 양도 넉넉하기 때문에 엄청 배부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오늘 이렇게 울산 삼산에 위치하고 있는 삼산밀면전문점에서 밀면을 먹고 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시원한 살얼음 육수에 매콤달콤한 양념장이 들어간 밀면은 정말 더운날에 최고로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울산에서 밀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삼산밀면전문점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