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산 개금에 있는 낙지볶음 맛집 불끈낙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불끈낙지는 전국에 프랜차이즈를 두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은 곳인데요. 부산 가야 개금동에 위치한 이곳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규모도 꽤나 크고 한번 맛본 사람들은 계속 방문하는 그런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감을 안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불끈낙지는 개금역과 가깝고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꽤나 좋습니다. 근처에 지나가신 분들은 한번쯤 보셨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차장
불끈낙지의 주차공간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중주차가 아닌 곳을 우선적으로 해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넉넉히 8 - 10대쯤은 충분히 주차 할 수 있겠더라고요.
외관 사진
불끈낙지의 외관입니다. 한옥으로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한국풍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실내 사진
불끈낙지의 실내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널찍널찍하고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가게 한편에는 이렇게 산낙지, 전복, 키조개가 들어있는 수족관도 놓여져 있더라고요.
메뉴판
불끈낙지의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부터 덮밥, 전골, 연포탕, 회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제일 처음에 있는 셋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낙지볶음밥 + 고르곤졸라피자 + 묵사발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인당 14,000원에 즐길 수 있네요.
가게 한편에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반찬이 부족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 사진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밑반찬
우선 밑반찬부터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콤한 낙지볶음에 함께 넣어서 즐길 수 있는 콩나물 무침,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순두부, 아삭한 샐러드까지 기본찬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묵사발도 나왔는데 시원하고 새콤달콤한게 중독적인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쭈꾸미나 낙지볶음을 즐길 때 묵사발은 필수로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메인 메뉴
다음으로 메인메뉴인 낙지볶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딱봐도 낙지가 엄청나게 크고 통통했는데요. 이렇게 큰 낙지가 들어간다는게 놀랍더라고요.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밥과 함께 비벼먹으면 됩니다. 새빨간 양념이 되어있어서 먹음직스럽고 매콤해보이더라고요.
콩나물도 함께 넣어서 밥에 비빈다음 한 입 먹어봤습니다. 질기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굉장히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매운맛이 그렇게 심하진 않았지만 어린 아이가 먹기에는 살짝 매콤한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성인 분들께서는 웬만해선 그렇게 맵지 않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으로 고르곤졸라 피자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낙지나 쭈꾸미 등을 먹을 때 고르곤졸라와 함께 즐기면 찰떡궁합이잖아요? 불끈낙지에서도 이렇게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피자와 낙지를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피자 위에 올려서 먹으면 더욱 꿀맛입니다. 한번 이렇게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오늘 이렇게 부산 개금에 위치하고 있는 낙지볶음 맛집 불끈낙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주차 공간도 넓고 음식 맛도 좋아서 앞으로도 종종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트 메뉴 구성에 비해서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구요. 혹시나 부산 진구에서 괜찮은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