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 낫배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낫배드는 아쉽게도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는데요. 저는 이날 2.28 공원주차장에 대고 조금 걸어갔습니다. 근처에 이용할만한 주차장 중에서는 2.28 공원주차장이 가장 가까운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대구는 몇몇 음식점에서 막창파스타라는 독특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꽤나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에도 양념막창파스타를 판매하고 있길래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낫배드는 처음에 입구가 눈에 잘 띄지 않아서 주의깊게 보고 들어가야 하는데요. 낫배드라고 적혀있는 간판을 따라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건물이 나오구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낫배드의 입구입니다.
이곳은 보시다시피 16시부터 17시까지 1시간 동안 브레이크 타임이 존재합니다. 방문하실 때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보통 식사시간에 대기가 많다고 해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방문했을당시 빈 자리가 존재하여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낫배드의 메뉴판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했는데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저는 양념막창파스타와 게장리조또를 주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완성된 음식이 나오는 곳인데요. 반 정도 주방이 오픈되어 있더라고요. 분주하게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청결도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실내 사진
낫배드의 실내 사진입니다. 내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인 모습이었는데요. 창가쪽 자리에 앉게되면 예쁜 녹색뷰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도 창가쪽에 앉고 싶었는데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한지라 아쉽게도 창가쪽에 앉지는 못했네요 🥲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대기손님이 끊임없이 존재했고, 식사하는 내내 손님분들이 꽉 차있었습니다.
음식 사진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세팅되기 시작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는 유자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서 굉장히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무피클은 이렇게 예쁜 그릇에 뚜껑이 덮어진 채로 나옵니다. 처음에 봤을 땐 캔들인가 싶었네요 🤣 꽤나 아삭하고 짭쪼름해서 맛있었습니다.
기본찬 세팅 이후 곧바로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얼음컵이 함께 제공되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좌측에 있는 메뉴가 양념막창파스타이고 우측에 있는 메뉴가 게장리조또 입니다.
먼저 게장리조또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장 리조또에는 우선 이렇게 큼직한 새우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구요.
몽글몽글한 반숙 계란도 있어서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습니다.
리조또를 떠서 한입 먹어봤는데, 비린맛도 없고 간이 딱 맞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리조또다보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도 좋고, 리조또 위에 올라가 있는 새우도 맛있으니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먹다보니 양도 엄청 많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음으로 양념막창파스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에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음식인데 이곳의 양념막창파스타는 어떨지 굉장히 기대되더라고요.
우선 면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매콤한 볼로네제 파스타에 모짜렐라 치즈가 곁들여져 있는데 살짝 매콤함은 있지만 또 엄청 자극적이진 않은 중독적인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막창이 들어갔기 때문에 잡내가 나면 잘 먹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메뉴를 먹을때는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거부감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막창도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쫄깃하고 불향이 느껴지는데다가 양념이 잘 배여있어서 맛있더라고요. 막창은 잡내가 걱정스럽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질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질기기는 커녕 오히려 엄청 부드러운 식감이라 신기했습니다. 쫀득한 막창이 파스타와 함께 즐길 때 굉장히 잘 어울리는 조합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오늘 이렇게 대구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맛집 낫배드에 방문해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구요. 음식 맛이나 양까지 모두 괜찮아서 딱히 아쉬운 점 없이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여러분들께서도 대구 동성로에서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낫배드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