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울주군 한정식 맛집 뉴신복가든

2023. 12. 3. 00:00
  • -

 

 

뉴신복가든

 

울산 울주군 상북면 등억알프스로 233 뉴신복가든

052-264-5566

11:10 - 19: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14:30, 18:30

매주 화요일 휴무

전용 주차장 있음

※ 저녁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오늘은 울산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는 한정식 맛집 뉴신복가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뉴신복가든은 울주군 쪽에 괜찮은 한정식집이 없나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인데요. 11,000원이라는 가격에 꽤나 푸짐한 구성으로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가 상당히 괜찮아보이더라고요. 느끼함도 없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식은 어디 놀러가거나 하면 꼭 생각나는 메뉴인데, 근처에서 놀고난 뒤에 식사할 곳을 찾으시는 경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되었습니다 :)

 

 

뉴식복가든은 가게 앞과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널찍해서 이용하기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

 

내부 사진

 


 

 

뉴신복가든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있지만 바닥이 장판으로 되어있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이곳의 메뉴는 한정식 단일메뉴에, 추가메뉴로 공기밥, 숯불두루치기, 고등어가 있는데요. 한정식의 가격은 1인당 11,000원이고, 1인 기준은 초등학생(8세) 이후부터 해당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단일메뉴다보니 별도로 얘기하여 주문하는 과정 없이 자리에 앉자마자 한정식 2인분으로 주문이 접수되었습니다 😊

 

음식 사진

 


 

 

잠시 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1인 11,000원 짜리 한정식인데 꽤나 푸짐한 구성으로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 두루치기와 고등어 같은 경우는 추가메뉴로 적혀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구성에 포함되어 나오긴 하더라고요.

 

쌈채소

 

상추, 다시마, 배추 등 다양한 쌈채소가 있어서 제육이랑 쌈 싸서 먹으면 웬만한 쌈밥집 부럽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잡채
새우볶음
회무침

 

기본적으로 다양하게 나오는 반찬들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미역국
된장

 

여기는 국이 무려 2종류나 나오는데요. 이렇게 미역국과 된장이 나와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생선조림
고추튀김, 고등어, 양념게장, 도토리묵
제육볶음

 

생선조림, 고추튀김, 고등어, 양념게장, 도토리묵, 제육볶음과 같은 반찬들도 전부 평균이상의 맛이었고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다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도 넘 좋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반찬들 중에서도 저는 특히나 제육볶음이 맛있었던 것 같네요. 그냥 먹어도 좋고 쌈을 싸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는 한정식 맛집 뉴신복가든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 가짓수, 퀄리티 모두 훌륭해서 울산에서 가볼만한 한정식 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식사를 즐기고 온 것 같구요. 역시 인기가 많은데는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