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밥풀릭스 울산대점 육회비빔밥 후기

2023. 11. 18. 00:00
  • -

 

 

밥풀릭스 울산대점

 

울산 남구 대학로131번길 26 . 1층

10:00 - 24:00

0507-1381-8530

 


 

오늘은 밥풀릭스라는 체인에서 육회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어보고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밥풀릭스는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전국에 여러 지점이 존재하는 곳인데요. 이름이 넷*릭스를 연상케 하니 독특해서 꽤나 호기심이 생기더라고요. 밥풀릭스는 '프리미엄 한식 혼밥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데, 혼자서 밥먹는 자취러들이 이용하기에 딱인 그런 밥집입니다 😊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육회비빔밥이 담긴 용기입니다. 뚜껑까지 잘 덮여있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장국과 소스입니다. 새는 곳 없이 깔끔했습니다.

 

리뷰이벤트 - 보틀 아이스티

 

리뷰이벤트로 받은 보틀 아이스티 입니다. 서비스로 주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일회용 컵이 아니라 밥풀릭스 로고가 새겨진 보틀에 담아서 음료를 제공해주시더라고요. 리뷰이벤트로 이렇게 제공해주는 곳은 처음봤네요.. 음료를 다 먹고 나서도 세척하여 재활용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음식 사진

 


 

 

뚜껑을 모두 열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에는 기본적으로 안에 야채가 들어가있고 계란 후라이가 하나 올라가 있더라고요. 이곳의 육회비빔밥에는 볶음김치가 들어가있는게 약간 독특했고, 들어있는 육회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

 

 

소스를 넣고 숟가락으로 바구 비벼줬습니다.

 

 

먹음직스럽게 비벼진 육회비빔밥입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배달앱에서 재주문율 1000%로 홍보하고 있던데, 확실히 인기가 많을만 하더라고요. 양이 많으니 입안 가득 넣어 먹을 수 있고, 안에 들어간 볶음김치와 소스가 만나니 새콤달콤한 맛이 나서 중독성이 꽤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밥풀릭스에서 육회비빔밥을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양도 많아서 좋았고,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혼밥할 때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밥풀릭스만한 곳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