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요마트 GS더프레시로 주문하여 즐긴 시크릿 양념 순살 닭강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물가가 천정부지로 치솟아 치킨 한마리 사먹기도 부담스러울 지경인데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치킨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요기요 요마트에서 주문할 수 있는 시크릿 양념 순살 닭강정을 발견하게 되어 이렇게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요기요앱에서 요마트에 들어가보면 '즉석조리' 탭이 있는데요. 눌러보면 즉석조리로 판매하고 있는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습니다. 시크릿 양념 순살 닭강정 또한 주문즉시조리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10,8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요마트 배달비는 별도로 지불해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치킨만 주문하기 보다는 요마트 앱으로 쇼핑을 하면서 함께 주문까지 했는데, 3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있어서 적용하니 가격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배달은 예상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고, 친환경 봉투에 닭강정 본품과 물건들이 함께 담겨 왔더라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박스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닭강정이 등장했습니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도 좋지만, 가끔씩 이런 꾸덕한 양념의 닭강정이 생각나곤 하는 것 같아요. 닭강정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도 좋고, 밥과 함께 즐겨도 최고입니다 👍
박스 안에 종이그릇이 또 하나 있었고, 그 안에 닭강정이 듬뿍 담겨있었습니다.
순살 닭강정이라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잘라져 있었구요. 위에는 파슬리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더라고요.
색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꽤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
바로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양념이 맵지 않고 달달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런 달달한 류의 양념을 좋아해서 취향에 맞았습니다. 살코기도 퍽퍽함 없이 부드럽고 좋았는데요.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오늘 이렇게 요마트로 닭강정을 배달시켜 먹어봤는데요. 저렴하면서도 맛이 괜찮아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양이 적은것도 아니고, 즉석조리 제품이라 따끈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만족감이 상당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배달 치킨값이 부담되고 가볍게 즐길만한 메뉴가 없을까 찾아보시는 중이라면 요마트에서 시크릿 양념 순살 닭강정 한번 시켜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즉석식품 탭을 살펴보니 오늘 먹어본 메뉴 말고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던데, 과연 다른 제품들은 어떨지도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