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구영리 배달 맛집 순삭닭강정 울산구영점

2023. 11. 15. 00:00
  • -

 

 

순삭닭강정 울산구영점

 

0504-930-6415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리 849-1

10:30 - 22:30

 


 

오늘은 배달로 즐겨본 닭강정이 맛이 꽤나 괜찮아서 이렇게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닭강정을 주문해서 먹어본 곳의 상호명은 순삭닭강정인데요. 순삭닭강정은 배달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체인으로, 다른 닭강정집과는 다르게 다양한 맛의 선택지가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더라고요. 비비큐소스, 스리라차마요, 시크릿양념, 맛동네, 블랙마늘, 땡초마요, 고추 야채 등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정말 많아 고민이 되었는데요. 저는 이날 땡초마요 순살닭강정을 주문했습니다 😊

 

 

이곳은 독특하게도 배달 주문 시 봉투 비용을 별도로 지불하고 구매해야 했는데요. 환경부 인증 친환경 생분해 봉투에 치킨박스와 구성품이 담겨오더라고요.

 

 

봉투 안에 든 내용물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치킨무

 

우선 치킨무입니다. 이곳은 기본 닭강정 가격이 괜찮아서 그런지 치킨무를 500원에 별도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처럼 치킨을 먹을 때 무가 꼭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주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반대로 치킨무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그러한 경우에는 받지 않는 선택지가 있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살펴봤습니다. 여타 치킨 브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치킨무와 별반 다르지 않고 무난한 느낌이더라고요.

 

대왕 군만두

 

다음으로 대왕 군만두입니다.

 

 

 

대왕 군만두는 리뷰 이벤트로 제공받았습니다.

 

 

 

대왕 군만두라는 이름에 걸맞게 크기가 정말 컸는데요.

 

 

 

보시다시피 속이 도톰하게 꽉 차있어서 좋더라고요. 닭강정을 주문하시는 경우에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군만두도 꼭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닭강정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이제 박스를 열어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여니 먹을직스러운 닭강정이 등장했고, 땡초마요 소스의 향이 진하게 났습니다.

 

 

박스에 담긴 내용물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순살 닭강정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있고 마요소스에 버무러져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위에 홍고추와 청양고추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 색도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닭강정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닭강정만 집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소스에서 마요맛이 진하게 느껴졌구요. 그냥 닭강정만 먹었을 때는 매운맛이 그렇게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순살이다보니 살이 퍽퍽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부드러워서 식감도 꽤나 만족스럽더라고요 👍

 

 

이번에는 고추 토핑을 닭강정 위에 얹어서도 먹어봤습니다. 마요네즈 소스가 버무려진 닭강정에 고추의 알싸한 매콤함이 추가되니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닭강정에 들어간 고추는 매운 고추가 사용되긴 했지만, 못먹을 정도로 매운건 아니라 맵찔이인 저도 한두개씩 곁들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순삭닭강정 이라는 곳에서 땡초마요 닭강정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맛도 가격도 좋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요즘 아무래도 물가가 많이 올랐다보니 가격대가 2만원이 넘는 곳이 정말 많은데 14,800원이라는 괜찮은 가격에 소스가 포함된 순살닭강정을 즐길 수 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좋았던 것 같구요. 가격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괜찮아서 앞으로 닭강정이 먹고싶을 때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여러분들께서도 괜찮은 가격의 배달 닭강정집을 찾고 계신다면 순삭닭강정에서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