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서생 간절곶 근처 맛집 떡바우횟집

2024. 1. 14. 00:00
  • -

 

 

떡바우횟집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암해안길 13 2층

052-238-3136

11:20 - 20:30

Break time 15:30 - 16:30

(평일만 있으며 토, 일은 X)

Last order 19:3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울주군 서생면에 위치하고 있는 떡바우횟집에서 식사하고 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간절곶 근처로 드라이브를 즐기던 와중 갑자기 물회가 먹고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갈만한 곳을 찾아보았는데, 떡바우횟집이 꽤나 유명하고 평이 좋은데다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드는게 마음에 들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떡바우횟집 외관

 

떡바우횟집은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경치도 굉장히 좋을 듯 하더라고요 :)

 

 

입구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떡바우횟집 매장이 나옵니다.

 

 

떡바우횟집은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존재하는데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계속 운영된다고 하더라고요. 대신 주말은 평일보다 30분 일찍 문을 닫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매장 앞에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대기가 종종 일어나는 듯 했는데요. 저는 평일 저녁시간쯤에 방문해서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몇몇 셀럽분들의 싸인도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 사진

 


 

 

실내 사진입니다. 전체적으로 내부가 널찍했구요.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더라고요. 단체 연회석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이용하면 좋을 듯 했구요. 아기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이유식 데우기도 가능하다고 하니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는데요. 저는 식사메뉴로 물회와 회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사진

 


 

완두콩

 

주문을 하고 나면 완두콩을 먼저 가져다주십니다. 짭쪼름하고 달달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입니다. 향 좋은 깻잎 반찬이나 미역줄기, 김치 등 깔끔한 밑반찬들이 세팅되어 곁들여 먹기 좋을 듯 하더라고요.

 

지리탕

 

뜨끈한 지리탕도 1그릇씩 나왔습니다. 안에 들어간 생선도 부드럽고 담백하니 좋았지만 국물이 진짜 최고더라고요 👍

 

갈치 구이

 

그리고 이곳은 놀랍게도 갈치 구이가 기본찬으로 나오는데요. 갈치가 기본으로 나오는 곳은 많이 보지 못했는데 신기했습니다. 먹어보니 살이 부드럽고 짭쪼름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물회

 

물회입니다. 큼직한 그릇에 담겨 나왔는데 양이 꽤나 푸짐했구요. 처음에 물회를 시킬때는 가격이 살짝 비싼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있는 회 양을 보니 납득이 가더라고요. 채소로는 오이채와 배채가 들어있습니다.

 

 

물회의 양념이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게되는데요. 생선이 엄청 신선한 느낌이 들었고, 쫄깃쫄깃한게 진짜 괜찮더라고요. 소스가 맛있으니 그냥 떠먹어도 맛있고, 밥을 말아먹어도 괜찮았네요 😊

 

회덮밥

 

회덮밥입니다. 야채, 초고추장, 회가 예쁘게 그릇에 담겨져 있고 위에 통깨까지 솔솔 뿌려져있더라고요. 함께 나오는 공깃밥을 넣고 비벼먹으면 됩니다.

 

 

비벼서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생생한 야채의 식감과 새콤달콤한 초고추장, 그리고 쫀득한 회까지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었습니다. 재료들이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괜찮았고, 지리탕과 함께 먹으니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회덮밥에는 기본적으로 초고추장이 뿌려져 나오지만 아무래도 많이 뿌려져 있는게 아니라서, 부족한 경우에는 조금 더 둘러서 비벼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서생에 위치하고 있는 떡바우횟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퀄리티도 훌륭해서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회덮밥이나 물회가 생각날 때마다 자주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