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송정 분위기 좋은 오션뷰 맛집 마담에뽀끄 송정

2024. 2. 13. 00:00
  • -

 

 

마담에뽀끄 송정

 

0507-1319-5040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71 1층 마담에뽀끄 송정

11:30 - 22:00

Break time 16:00 - 17:00

(주말은 X)

Last Order 21:30

격주 월요일 휴무

 


 

오늘은 부산 송정에 위치하고 있는 마담에뽀끄 송정이라는 오션뷰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마담에뽀끄는 탁 트인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광안리가 본점이고 대구에도 지점이 있는 양식 프랜차이즈더라고요. 주차 같은 경우는 가게 앞 도로에 주로 하는 듯 하구요. 평소에 주차 관리 하시는 분이 계신다고 알고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관리원분이 안계셔서 뒤편 주차장에 따로 주차를 했습니다.

 

 

마담에뽀끄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매장으로 올라갔습니다.

 

내부 사진

 


 

 

2층 내부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도 굉장히 좋고 화사하면서 밝은게 좋았구요. 2층 사진 외에 1층이나 2층 테라스 좌석 같은 곳을 미처 촬영하지 못해 업로드를 하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사 시간이 아닐 때 방문해도 손님분들이 계속 들어왔는데 주말 피크 시간대에 방문하시는 경우는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어서 미리 원격 줄서기를 하거나 대기 등록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메뉴판

 


 

 

마담에뽀끄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와 랍스터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음료로는 제로콜라를 골랐습니다.

 

제로콜라

 

주문하고 곧바로 음료부터 가져다주셨습니다. 얼음컵과 콜라 355ml를 갖다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얼마 후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먼저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입니다.

 

 

그릇이 작고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았는데요. 버섯이 종류별로 들어있고 은은한 트러플 향이 나는게 맛 자체는 꽤나 먹을만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트러플 향을 좋아하고 부드럽고 쫄깃한 버섯의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강추드리고 싶네요. 

 

랍스터 파스타

 

다음으로 랍스터 파스타입니다. 새우랑 랍스터가 들어가 있는 파스타입니다. 소스는 살짝 크리미한게 로제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랍스터 입니다.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고 크기는 굉장히 작았습니다 😂 랍스터가 확실히 음식 비주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느낌은 있더라고요.

 

 

새우도 있습니다. 엄청 통통한 새우가 여러개 들어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해서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스타에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면도 한 입 먹어봤습니다. 소스와 함께 즐기니 적당하게 매콤하면서 꾸덕하니 넘 좋더라고요. 새우나 랍스터 같은 해산물을 좋아하시고, 크리미한 파스타를 좋아하신다면 랍스터 파스타도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

 

오늘 이렇게 부산 송정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 마담에뽀끄 송정점에 다녀온 뒤 후기를 써봤는데요. 음식 양이 살짝 아쉬웠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나 맛은 정말 만족스러워서 괜찮게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것도 정말 좋았구요. 송정 바다는 언제 봐도 참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나 송정에서 갈만한 분위기 좋은 양식집을 찾고 계신다면 마담에뽀끄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