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울주군 서생 대형카페 리뉴얼 호피폴라 가오픈 방문

2024. 1. 20. 00:00
  • -

 

 

호피폴라

 

052-238-2425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6-6 호피폴라

00:00 - 24:00 (24h OPEN)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간절곶 근처로 야간에 드라이브를 하다가 호피폴라라는 카페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가오픈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호피폴라는 24시간 운영하는 카페라 일몰시간에 뷰를 보러 방문하기도 괜찮고, 저처럼 야간에 드라이브 하면서 잠시 들르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원래도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리뉴얼되어 더 세련된 느낌으로 바뀌었다고 하니 가보지 않을수가 없겠더라고요 😊

 

호피폴라 외관

 

호피폴라 카페의 건물입니다. 호피폴라 카페 옆에는 기존 건물이 그대로 있었는데, 이곳은 새로 지은 건물인 듯 보였습니다.

 

주차장

 


 

호피폴라 주차장

 

카페 입구와 가까운 곳에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구요. 낮 시간에 방문하면 주차요원분도 계신다고 하니 주차 걱정은 크게 없을 것 같네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 호피폴라는 가오픈 기간으로 카페 운영 및 서비스에 아직 미숙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24h OPEN Hoppipolla

 

내부사진

 


 

카운터

 

입구에서 한바퀴 빙 돌아서 카운터로 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가오픈기간에 방문해서 베이커리가 아직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진열장이 텅 비어있었지만, 정식 오픈 기간에는 가득 채워질 것으로 기대되네요. 가오픈 기간 동안에도 조금씩 디저트가 들어오는 등 바뀌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

 

디저트

 

메뉴판

 


 

메뉴판

 

호피폴라의 메뉴판입니다. 음료 메뉴가 꽤나 다양했는데요. 저는 기본인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시즌음료로 판매하고 있는 딸기 라떼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로 치즈 쇼콜라 롤도 하나 골랐습니다 :)

 

1층 내부
2층 내부

 

호피폴라의 실내 모습입니다. 밤이라 바다가 잘 보이진 않지만, 전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다뷰를 시원시원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구요. 내부가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화이트톤의 벽과 우드톤의 가구들이 사용되어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드니 인테리어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음료 및 디저트

 


 

 

잠시 후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먼저 아메리카노입니다. 호피폴라 로고가 새겨진 귀여운 잔에 담겨 나오는데요.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았고, 맛은 무난하더라고요. 약간 연한 스타일이라 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수도 있습니다.

 

딸기 라떼

 

다음으로 딸기라떼입니다. 딸기청도 많이 들어있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는데요. 한 입 마셔보니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딸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즌음료로 딸기라떼를 판매하는 곳에서는 꼭 먹어보는 편인데 대부분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치즈 쇼콜라 롤

 

치즈 쇼콜라 롤 입니다. 롤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모습이었구요.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즐길 수 있는 무난한 느낌의 롤이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새롭게 리뉴얼된 호피폴라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내외부가 세련된 느낌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24시간 오픈하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든 생각날때마다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번에는 가오픈중이라 야간드라이브 할겸 가볍게 방문해보았지만, 다음에 정식 오픈 기간 이후에 낮시간에 방문해서 맛있는 베이커리도 즐기고 바다뷰를 제대로 감상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