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2024. 2. 10. 00:00
  • -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

 

가격: 2,720원

용량: 168g

구입처: 이마트

 


 

오늘은 오리온 과자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저녁에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고 싶은데 안주로 할만한게 없을까 하여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도도한 나쵸 제품을 굉장히 좋아하기도 하고 치폴레마요소스가 함께 들어있다고 하니 찍어먹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

 

패키징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제가 구매한 제품은 큰 사이즈라 그런지 찍먹소스가 2개나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좀 더 작은 용량(84g) 같은 경우는 1,36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아마 작은 봉지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찍먹소스가 하나만 들어있을 듯 합니다.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의 총 내용량은 168g(과자 128g, 소스 40g) 이고 칼로리는 769kcal 입니다.

 

영양정보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은 168g이지만 영양정보는 100g을 기준으로 적혀있습니다. 100g당 나트륨 420mg, 탄수화물 59g, 당류 7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5g이 들어있네요.

 

 

이제 봉투를 뜯어서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찍먹소스

 


 

 

찍먹 소스는 이렇게 깔끔하게 별도 용기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2개가 있으니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

 

 

소스를 뜯어봤습니다. 살짝 맛보니 특유의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게 과자와 아주 잘 어울릴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소스의 붉은 알갱이는 고춧가루이고 녹색 가루는 파슬리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자사진

 


 

 

과자를 전부 접시에 옮겨담아봤습니다.

 

 

익숙한 나쵸 과자의 향이 났는데요. 기본적으로 과자에 시즈닝이 잔뜩 되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겉모습만 봤을 땐 기존의 나쵸 과자와 동일한 형태였습니다. 크기도 큼직하고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꽤나 끌리는 맛이라 중독성이 있더라고요.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그냥 먹는것도 물론 맛있었지만 역시 소스에 찍어 먹는게 더 괜찮더라고요. 소스가 약간 이국적인 느낌도 있고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맛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줬습니다. 매운맛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저처럼 맵찔이인 경우에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즐겨봤는데요. 특유의 바삭한 식감도 좋고 같이 들어있는 치폴레마요 소스 맛도 좋아서 맥주안주로 먹기에 정말 최고인 과자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강추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색다른 느낌의 과자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오리온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 한번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