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해태 신상 과자 오예스 위드미 흑임자

2023. 11. 6. 00:00
  • -

 

오예스 위드미

 

가격: 5,980원

 


 

오늘은 해태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오예스 위드미 흑임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오늘 포스팅할 제품인 오예스 위드미는 고소한 흑임자맛의 새로운 오예스인데요.수입 밀가루 대신 100% 우리쌀이 함유되어 있어 그런지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더라고요. 고소한 흑임자와 진한 치즈크림의 조합이라니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을 것 같은데, 과연 어떨지 궁금해서 직접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

 

오예스 위드미 흑임자

 

오예스 위드미 흑임자의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12개입이 아니라 12자루라고 적혀있는거랑 열심히 벼 수확에 한창인 캐릭터가 넘 귀엽네요.

 

 

12개입 전체의 내용량과 칼로리는 각각 384g, 1,860kcal 구요. 1회에 해당하는 30g당 칼로리는 145kcal 입니다.

 

영양정보

 

오예스 위드미의 영양정보입니다. 100g 기준으로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54g, 당류 24g, 지방 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4g, 콜레스테롤 40mg, 단백질 6g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박스를 뜯어서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별포장

 

오예스 위드미의 박스를 열면 이렇게 각각 깔끔하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하얀색 바탕에 주황색과 파란색이 포인트 컬러로 사용된 모습이네요.

 

 

포장지를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겉보기엔 그냥 오예스 같지만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향이 확실히 다릅니다. 세월이 지나면서 오예스 크기가 한입거리 크기로 작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슬프네요 😢

 

 

반을 갈라 단면을 살펴보았습니다. 안에 빵부분이 흑임자가 함유되어 있어 까만 모습이었구요. 중간에 크림부분도 꽤나 도톰하게 들어있는 편이더라고요. 그렇지만 크림치즈의 향은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그점이 다소 아쉽긴 했습니다. 고소한 흑임자 맛은 은근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해태 신상과자 오예스 위드미 흑임자를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크림치즈의 향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지만, 고소한 흑임자 맛이 꽤나 느껴져서 취향에 잘 맞는 분들은 꽤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예스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도 그대로라 너무 좋았던 것 같구요. 엄청나게 특별하진 않고,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신상과자였던 것 같습니다. 오예스 위드미 흑임자는 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 혹시나 달달고소한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