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광명역 이케아 근처 수제버거 맛집 브로버거 배달 후기

2024. 3. 23. 00:00
  • -

 

 

브로버거

 

경기 광명시 일직로 22 효성해링턴타워 1층 102호 브로버거

0507-1302-8663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20:30

 


 

오늘은 광명역 이케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수제버거 맛집 브로버거에서 배달로 1인 푸짐 세트를 시켜 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로버거는 광명 이케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 이후 들르기 좋은 맛집인데요. 저는 오늘 매장 방문 대신 배달로 시켜보았습니다. 제가 고른 1인 푸짐 세트는 버거1 + 치킨 소 + 감자튀김 소 + 음료1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라서 혼자서 집에서 시켜 드시는 경우에 선택하기 좋습니다 :)

 

 

배달은 봉투에 담겨 깔끔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봉투 안에 든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우선 음료입니다. 음료는 다양한 종류 중에서 고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제로콜라로 선택했고 355ml 제품이 왔습니다.

 

 

기본 구성으로 물티슈, 티슈, 수저, 케찹도 있습니다.

 

 

박스 형태로는 치킨이 포장되어 있구요.

 

 

봉투에는 감자튀김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리뷰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 콘샐러드입니다.

 

 

버거는 보시다시피 펄프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열어보면 또 한번 얇은 종이로 포장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포장을 모두 개봉하고 본격적으로 음식을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

 

콘샐러드

 

우선 리뷰이벤트로 받은 콘샐러드부터 숟가락으로 떠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이벤트로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았는데요. 버거를 먹다가 느끼할 때쯤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주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자튀김

 

감자튀김입니다. 약간 버거킹 감자튀김 같이 도톰한 느낌이었는데요. 바삭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고요.

 

치킨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치킨입니다. 치킨은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어니언마요치킨, 간장유자치킨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요. 저는 무난하게 양념치킨을 골랐습니다.

 

 

양념이 듬뿍 버무려진 치킨 위에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으니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수제버거를 먹으면서 사이드로 치킨을 즐길 수 있는건 정말 좋은 구성인 듯 하더라고요. 순살치킨인데다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떡도 들어있었는데요. 먹어보니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다음으로 메인인 버거입니다. 번에 깨가 엄청나게 많이 뿌려져 있고 안에 든 채소가 싱싱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브로버거에서 선택할 수 있는 버거 종류는 6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가장 기본인 베이직버거를 선택했습니다. 치킨버거류나 파인애플 버거, 트리플 머쉬룸 버거 같은 메뉴들도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버거도 한 입 먹어봤습니다. 한 입 베어물면 고기에서 육즙이 쫙 나오는데 신선한 채소, 치즈 등과 만나니 풍부한 맛을 내곤 했습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만한 버거였네요.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맛도 잡은 베이직 버거였습니다.

 

오늘 이렇게 광명 이케아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브로버거에서 배달로 1인세트를 즐겨 봤는데요. 전체적으로 음식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수제버거를 시켜먹으려고 생각하셨다면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근처에 맛이 괜찮은 수제버거집이 있어서 넘 좋은 것 같네요. 저는 앞으로 생각날 때마다 종종 시켜먹을 듯 합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