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안양예술공원 근처 맛집 육회왕자 연어공주 안양점 배달 후기

2024. 4. 1. 00:00
  • -

 

 

육회왕자 연어공주 안양점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72 1층

0507-1396-8785

토 11:30 - 24:00 (Last order 23:30)

일 ~ 금 17:00 - 01:00 (Last order 00:30)

 


 

오늘은 안양예술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육회왕자 연어공주 안양점에서 배달로 세트를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연어가 너무 땡겨서 배달앱으로 시켜먹을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연어와 육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육회왕자 연어공주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가성비도 나름 괜찮아 보여서 이렇게 세트로 선택하여 주문해봤습니다 😊

 

 

포장은 육회왕자 연어공주 전용 봉투에 담겨 잘 도착했습니다.

 

구성품

 


 

 

봉투 안에 든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소스가 들어있는 곳입니다. 타르타르소스, 초장, 날치알, 간장 등이 들어있습니다.

 

 

이건 육회와 연어 본품이 들어있는 용기입니다.

 

 

미역국과 참깨소스도 따로 들어있습니다. 새지 않게끔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미니 도시락김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네요.

 

 

작은 사이즈의 캔 사이다도 구성에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선택한 세트메뉴에는 식사메뉴가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식사메뉴를 육회비빔밥으로 골랐기 때문에 소스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음식 사진

 


 

 

본격적으로 포장을 모두 뜯고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육회비빔밥

 

먼저 육회비빔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육회도 듬뿍 올라가 있고 야채도 넉넉하게 들어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육회비빔밥은 소스를 넣고 비벼 먹으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죠 :)

 

 

김입니다. 함께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연어와 함께 싸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

 

미역국

 

미역국입니다. 용기에 담긴게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이었는데요. 먹어보니 간도 잘되어있고 맛있더라고요.

 

 

 

용기 한쪽에 락교, 초생강, 백김치가 조금씩 들어있구요. 무순이나 와사비, 배도 들어있더라고요. 뭔가 조금씩 알차게 들어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흑임자 소스

 

소스 중에서는 흑임자소스도 있었는데요. 흑임자 소스는 달달하면서도 고소해서 연어와 함께 즐기기 좋겠더라고요.

 

 

서비스로 받은 육회 50g 입니다. 기본 구성도 양이 나쁘지 않은데 추가 육회까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덮밥용 소스입니다. 뜯어서 육회비빔밥에 넣고 비벼주면 됩니다.

 

 

소스를 넣고 육회비빔밥부터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잘 비벼진 육회비빔밥을 바로 먹어봤는데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육회, 야채 조합이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육회

 

육회입니다. 별도로 포장되어있던 계란 노른자를 살짝 올려주니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노른자에 비비지 않고 육회 본연의 맛을 먼저 즐겨봤습니다. 식감도 좋고 육회 자체만으로도 넘 맛있더라고요. 

 

 

노른자에 비벼서도 먹어봤습니다. 고소함이 극강이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웠네요 :)

 

연어
연어

 

다음으로 연어입니다. 연어는 남녀노소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고, 엄청나게 사랑받는 메뉴죠.

 

 

연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김, 무순, 와사비, 양파, 타르타르 소스, 날치알 등과 곁들여 먹어도 훌륭했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아서 넘 맛있더라고요. 배달로 즐겼음에도 꽤나 괜찮은 연어를 맛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연어 자체만으로도 만족스럽지만,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들도 많이 와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안양예술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육회왕자 연어공주에서 배달을 시켜먹어봤는데요. 육회나 연어 모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종종 시켜먹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편하게 맛있는 육회와 연어를 배달시켜 드시고 싶으시다면 육회왕자 연어공주 한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