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금천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 믹스토랑 금천구청점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믹스토랑은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인데요. 세계 음식을 믹스하여 풍부한 맛을 전하겠다는 뜻을 갖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꽤나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
주차장
믹스토랑 금천구청점의 주차공간입니다. 차단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곳이라 별도의 주차등록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레스토랑이 위치한 1층까지 이동할 수 있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외관사진
믹스토랑 금천구청점의 외관 사진입니다. 매장 앞에 메뉴판이 놓여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부 사진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는 꽤나 널찍한 편이었구요.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게 넓은 자리가 곳곳에 보이더라고요. 보시다시피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이용하기도 괜찮습니다. 의자도 편안하고 테이블도 넓으니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믹스토랑 금천구청점에서는 정말 많은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저는 투움바 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 그리고 불고기 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두명이서 방문했지만 가격대가 착해서 다양한 맛을 보고자 메뉴를 3개나 시켜버렸네요.
자리에는 기본적으로 물과 컵이 놓여있구요.
식기도 세팅되어있습니다.
음식 외에도 음료로 사이다와 콜라를 각각 하나씩 주문했는데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음식 사진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페투치네 면에 꾸덕한 소스까지 비주얼이 정말 끝내줬는데요. 안에 큼직한 새우도 4개나 들어있더라고요.
한 입 먹어봤습니다. 살짝 매콤함도 더해져 있고, 꾸덕한게 참 맛있더라고요. 매콤한 맛 덕분에 느끼함은 전혀 없었구요. 파스타 면 뿐 아니라 안에 재료도 많이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목살 스테이크입니다. 300g으로 양이 꽤나 많은데 가격도 12,9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바로 칼로 썰어서 한 입 먹어봤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야채와 함께 먹으면 상큼한게 더욱 맛있더라고요. 계란 후라이를 얹어 먹어도 맛있고, 여러모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았네요.
불고기 필라프입니다. 마요네즈가 위에 듬뿍 뿌려져 있었고 계란후라이도 하나 올라가 있었습니다. 불고기 필라프도 역시나 양이 꽤나 많더라고요.
한 입 떠서 먹어봤습니다. 불고기 필라프는 달달한 맛이 강조되어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난한 메뉴이기도 합니다. 마요네즈가 조금만 덜 뿌려졌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맛은 나름 괜찮았습니다.
오늘 이렇게 믹스토랑 금천구청점에서 식사를 하고 온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음식이 나쁘지 않았고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꽤나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혹시 여러명이서 양식을 즐기는 경우에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