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몽스피자에서 베스트 메뉴 4가지 메뉴를 한 판에 모은 사심가득피자를 먹어 본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몽스피자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피자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 처럼 결정을 잘 못하는 분들이나,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기고 싶은 분들께는 4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메뉴 사심가득피자를 즐기는 것이 꽤나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더라고요. 사심가득피자는 L사이즈로 8조각이고, 맛 별로 2조각씩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
배달 주문 후 꽤나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보온팩에 담아서 보내주신 덕분에 뜨끈뜨끈한 상태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구성품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핫소스, 파마산 치즈, 피클은 기본적으로 제공되구요. 갈릭맛딥핑소스의 경우는 300원을 주고 추가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갈릭소스는 피자먹을 때 정말 꼭 필요한 소스라고 생각해서 함께 주문했네요 😊
사이드 메뉴인 치즈오븐 스파게티 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제품입니다.
피자가 담긴 박스입니다. 주황색 컬러가 쨍한게 맘에들더라고요 :)
음식 사진
박스를 모두 열었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좋은데요. 본격적으로 하나씩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를 먹기 전에 치즈오븐 스파게티부터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스파게티는 역시 피자집 스파게티가 최고잖아요. 소스도 맛있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좋더라고요. 토마토 소스 베이스인 스파게티라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듯 하고, 꽤나 맛있는 스파게티였습니다. 양도 많아서 듬뿍듬뿍 떠먹었네요.
메인인 피자입니다. L사이즈의 피자라 꽤나 큼직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치즈크러스트 옵션을 추가해서 빵부분에는 치즈가 가득 차 있었구요. 피자가 두껍지 않고 살짝은 얇은 느낌이 들어 쫄깃해보였습니다. 씬피자 느낌은 아닌데, 두껍지는 않은 딱 먹기 좋은 느낌이 들었네요. 맛은 총 4가지로 [갈릭버터 스테이크, 칠리 쉬림프, 폭탄 더블, 불고기 할라피뇨 어니언]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먼저 갈릭버터 스테이크 피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인스테이크 피자라고도 칭하는 이 피자는 소고기 스테이크에 특제 양념을 곁들인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었고, 위에 옥수수 콘까지 콕콕 올라가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진한 고기의 맛과 담백함, 그리고 감칠맛까지 전체적으로 잘 느껴지는 메뉴였습니다.
칠리소스와 오동통한 새우살이 만나서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입니다. 큼직하고 통통한 새우가 올라가 있어서 씹을 때마다 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구요. 칠리 소스와 조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메뉴네요 :)
폭탄 더블 피자입니다. 폭탄 더블 피자라는 이름 답게 진한 치즈 색을 띠고있는 메뉴인데요. 기본적으로 치즈 양이 많았고, 크림 치즈가 정말 고소하고 풍미가 괜찮더라고요. 100% 자연산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라고 하니, 치즈 매니아 분들께 폭탄 더블 피자 강력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불고기 할라피뇨 어니언입니다. 몽스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불고기 할라피뇨 어니언 피자인데요. 먹자마자 입 안 가득 불고기의 맛과 할라피뇨 향이 퍼지면서, 매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 사이드로 나오는 스파게티도 좋았지만, 피자 맛집인 만큼 피자가 굉장히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크기도 꽤나 크고 재료도 아낌없이 넣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몽스피자에서 사심가득피자를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봤는데요. 4가지 맛의 피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피자 맛 조합도 상당히 꿀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몽스피자에서 피자를 시켜먹으려고 하신다면 사심가득피자로 선택해서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