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안양 만안구에 위치하고 있는 꿀튀돼지후라이드 박달점에서 떡볶이와 후라이드 꿀튀로 구성된 1인 세트를 주문하여 먹어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꿀튀는 돼지로 만든 튀김으로, 얼마 전 롯데리아에서도 돼지후라이드 제품을 신메뉴로 내놓아서 꽤나 핫했었는데요. 여긴 돼지후라이드를 메인으로 하는 곳이니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괜찮은 듯 싶어보였고,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배달로 한번 시켜봤습니다.
배달은 이렇게 하얀 봉투에 담겨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1인 세트] 입니다. 꿀튀는 후라이드, 양념, 매운양념, 파채, 청양, 마늘간장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 기본인 후라이드 꿀튀로 골랐구요. 세트에 포함된 사이드로는 떡볶이로 선택했습니다. 떡볶이 외에도 치즈 떡볶이, 쫄면, 김치 볶음밥, 치즈 김치볶음밥과 같은 메뉴도 있었습니다.
음료입니다. 음료는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제로콜라로 했습니다.
치킨무 입니다. 일반적인 치킨무 제품이 함께 옵니다.
소스 입니다. 양념치킨 소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떡볶이입니다. 1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기본 메뉴입니다.
꿀튀 본품이 들어있는 종이박스 입니다.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음식 사진
무는 일반적으로 치킨집에서 받을 수 있는 제품과 동일했습니다.
사이드메뉴인 떡볶이부터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새빨간게 굉장히 먹음직스러운 모습이더라고요. 양도 1인 세트에 포함된거 치곤 나쁘지않게 오는 듯 했습니다.
파, 떡, 어묵이 들어간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의 떡볶이었는데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계속 손이가더라고요. 많이 맵지도 않고 양념도 많이 있어서 꿀튀 돼지 후라이드와 함께 곁들여 먹기 딱 좋은 사이드 메뉴입니다.
다음으로 꿀튀입니다. 저는 후라이드로 시켰는데요. 이렇게 박스 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습니다.
소스가 함께 왔는데요. 취향에 따라 그냥 먹어도 되고, 양념소스와 곁들여 먹을 수도 있습니다.
튀김옷 안에 고기가 꽤나 도톰하게 들어있습니다. 바로 한 입 먹어봤는데요. 바삭한 튀김과 돼지고기 조합이 정말 좋더라고요. 탕수육과는 조금 다른 듯한 식감이 느껴졌는데요. 뭔가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튀김이었습니다. 짭쪼름한 맛도 좋고 맥주안주로 정말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함께 온 양념에 찍어먹거나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어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오늘 이렇게 꿀튀돼지후라이드를 먹어본 후기를 써봤는데요.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 맥주안주로 종종 즐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