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울주군 간월산 언양불고기 맛집 사나래

2024. 7. 3. 00:00
  • -

 

 

사나래

 

0507-1394-0377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장제1길 13-15 사나래

11:00 - 20:00

Break time 15:00 - 17:00 (평일)

Last order 19:30

전용 주차장 있음

 


 

오늘은 울산 울주군에 있는 맛집 사나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나래는 언양 산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언양불고기 맛집인데요. 예전에 방문하고 후기를 남긴적이 있었던 수피아 카페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밥을 먹고 영수증 지참 후 수피아에 방문하게 되면 커피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해두셨더라고요. 경치 좋고 공기 맑은 곳에서 밥도 먹고 카페도 한번에 즐길 수 있으니 꽤나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1.12.05 - [일상/카페] - 울산 언양 카페 수피아 (Cafe SOOPIA)

 

울산 언양 카페 수피아 (Cafe SOOPIA)

카페 수피아 010-4991-6782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장제1길 13-11 11:00-21:30 연중 무휴 큰 주차장 있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soopia/ 오늘은 울산 울주군에 있는 카페 수피아를 소개해드리려

blime.tistory.com

[▲ 수피아 카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사나래 외관

 

사나래 건물 외관입니다. 식당 이름도 예쁘고 건물도 깔끔하니 좋더라고요.

 

주차 공간

 

카페 수피아의 주차공간 입니다. 입구 바로 앞에 보시다시피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차를 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주차할 공간이 없으면 카페 수피아 주차장이 엄청나게 넓으니 거길 이용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주차 걱정은 일절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캐치테이블

 

입구에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야 식당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올라가는 길에 캐치테이블 기계가 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날씨 좋은 날이나 주말 피크시간에는 대기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기기가 놓여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산아래에서 들려주는 맛있는 이야기

 

사나래라는 이름 답게 산아래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입니다. 기본적으로 간월산불고기, 신불산불고기가 가장 유명한 듯 하고, 된장비빔파스타나 한우매운탕도 상당히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앞서 말씀드렸듯이 사나래에서 식사하고 난 뒤에 당일 영수증 지참 후 카페 수피아에 방문하면 모든 메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내부 사진

 


 

 

사나래 내부 사진입니다. 벽면이 전부 창으로 뚫려 있어서 푸릇한 산 뷰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저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구요. 전체적으로 내부가 널찍한데다가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로 방문하기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로 방문하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예전에 수피아 카페에 방문했을때도 느꼈지만 산뷰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

 

메뉴판

 


 

 

사나래의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 한판으로 주문하면 갈릭볶음밥과 치즈감자전이 포함되어 제공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날 간월산불고기 한판(간장 불고기)로 주문했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신불산불고기 한판을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주문을 하고나면 자리에 기본찬과 그릇, 물 등을 세팅해주십니다.

 

 

창가쪽 자리에 앉으면 바로 앞에서 산뷰를 즐길 수 있으니 넘 좋더라고요. 비가 오는 날이라 맑을 때 보다는 덜했지만 그럼에도 상당히 뷰가 괜찮았습니다 :)

 

음식 사진

 


 

 

잠시 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한판에 불고기, 갈릭볶음밥, 치즈감자전이 예쁘게 세팅되어 나옵니다.

 

기본찬 / 김치

 

기본찬과 김치입니다. 기본찬이 표고버섯 고추냉이 무침과, 단무지, 고추절임이 있는데요. 표고버섯 고추냉이 무침이 독특해서인지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맛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김치는 살짝 매콤한 김치더라고요. 사진을 따로 찍어 올리지는 못했지만 국도 기본적으로 맑은 곰국이 나와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함께 마실 음료는 제로콜라로 했습니다.

 

간월산 불고기

 

간월산불고기 입니다. 간장 베이스의 불고기인데요. 잘게 잘라져 있고 질기지 않은 부드러운 불고기입니다. 얼갈이 배추를 양념해서 올려놨는데 함께 먹으니 아삭한 식감도 즐길 수 있고 좋더라고요. 맛있는 언양 불고기를 한판에 예쁘게 담아서 즐길 수 있다는게 참 매력적인 듯 했습니다.

 

갈릭 볶음밥

 

갈릭 볶음밥입니다. 갈릭 볶음밥이라는 이름 답게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가 듬뿍 들어가 있으니 먹을 때마다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아무래도 향이 너무 자극적이거나 해서 부담스러운 분들이 계실수도 있는데, 이곳의 마늘 볶음밥은 튀긴 마늘이라 그런지 입안에 냄새도 많이 안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치즈감자전

 

치즈 감자전입니다. 치즈 감자전은 말랑한 전이 아니라 파삭파삭한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는 그런 식감의 전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불고기를 위에 얹어서 먹으니 꿀맛이기도 하더라고요.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울주군에 위치하고 있는 사나래에서 간월산 불고기 한판을 즐겨봤는데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예쁘게 나올 뿐만 아니라 간도 적당하고 맛도 훌륭해서 엄청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뷰도 좋고 정말 하나도 아쉬웠던게 없는 것 같네요. 뷰 좋은 곳에서 퓨전 한식 느낌으로 언양 불고기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사나래 한번 방문해보시길 강추드릴게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