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숯불치킨이 간만에 땡겨서 프랑킨바베큐치킨이라는 곳에서 숯불양념구이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주문 시에 맛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구요. 별도로 추가한 옵션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평소에 숯불치킨은 기영이나 지코바에서 주문해서 먹은 경우가 많았는데, 프랑킨바베큐치킨의 숯불치킨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양도 푸짐해보이고 기본 사리도 훌륭해서 눈길을 끌었는데 그만큼 맛도 좋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안고 시켜보았습니다.
배달은 프랑킨바베큐치킨 전용 봉투에 담겨 잘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본품, 음료, 치킨무, 젓가락 등이 있습니다.
포장되어 있는 용기에 숯불치킨이 들어있구요.
음료도 있습니다. 음료는 기본 펩시 500ml가 제공되구요. 음료 변경을 원하는 경우 옵션 선택 후 사이다 등으로 변경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건 사이드메뉴가 들어있는 종이 봉투구요.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치킨무도 있습니다. 다른 치킨 브랜드에서 주문했을 때 기본 제공 받을 수 있는 치킨무와 똑같더라고요.
본격적으로 포장을 다 뜯고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치킨을 즐기기 전에 먼저 치즈스틱부터 먹어봤습니다. 치즈스틱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아니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입니다. 살짝 식어서 치즈가 쭉 늘어나거나 하지는 않은게 아쉽지만 나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이제 숯불양념구이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도로 추가한게 없음에도 굉장히 푸짐한데요. 기본 사리로 우동사리와 떡사리가 들어있습니다. 보통 우동사리는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신기하게도 기본 사리로 들어가 있었더라고요. 요런 숯불양념치킨에는 우동사리가 정말 최고의 조합인데, 기본 사리로 포함되어 있으니 따로 시킬 필요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
치킨부터 바로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양념도 진하고 치킨 살은 부드러우니 식감도 좋고 맛도 훌륭하더라고요. 계속 땡기는 맛이었습니다.
우동사리도 바로 먹어봤습니다. 퍼지지 않고 적당히 잘 익은 우동사리에 소스가 듬뿍 배여 있어서 상당히 괜찮아보입니다.
떡입니다. 숯불양념치킨에는 정말 떡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닭과 양념의 조합도 좋지만, 떡과 양념의 조합이 더욱 좋습니다. 쫀득한 떡과 양념 조합이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프랑킨바베큐치킨에서 숯불양념구이치킨을 즐겨봤습니다. 배달 주문 시 앱을 살펴보다보면 숯불치킨 브랜드가 여러개 있어서 어디가 맛있을까 많이 살펴봤는데요. 프랑킨바베큐치킨도 퀄리티가 꽤나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이런곳이 있는줄도 모르고 항상 시키던곳만 시켰는데 앞으론 종종 여기서도 주문해서 즐길 것 같네요. 혹시나 숯불치킨 브랜드를 추천받고싶으시다면 프랑킨바베큐치킨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