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꼬꼬뱅슈프림치킨이라는 메뉴를 먹어보고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꼬꼬뱅 슈프림양념치킨은 프랑스 전통 가정식 꼬꼬뱅을 양념치킨으로 재해석한 메뉴인데요. 레드 와인 소스의 깊으면서도 진한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인 신메뉴라고 하더라고요. 평소에 치킨을 시킬 때면 항상 느꼈던 것이, 신메뉴가 워낙 많이 나오다보니 그 종류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다는 것이었는데, 그중에서도 꼬꼬뱅슈프림치킨은 그간 만나볼 수 없었던 독특한 치킨임에 틀림없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시켜보게 되었네요 :)
배달은 처갓집 양념치킨 전용 봉투에 담겨서 잘 도착했습니다 😊
처갓집에서는 이번 신메뉴를 전면 홍보중에 있었는데요. 박스에도 꼬꼬뱅 슈프림 치킨이 그려져 있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처갓집 멤버십 관련 안내도 적혀있었고, 앱을 이용하면 혜택도 다양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치킨 박스를 여니 치킨과 치킨무가 들어있었습니다.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죠. 치킨도 큼직한 닭이 사용되어서 조각 크기도 크구요. 전체적으로 양이 꽤 많습니다.
치킨무입니다. 치킨무는 여타 치킨 브랜드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제품과 비슷합니다. 이름은 처돌이 치킨무 입니다.
음식 사진
이제 본격적으로 치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드와인 소스가 슈프림 소스와 함께 먹음직스럽게 뿌려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치킨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짭쪼름한 치킨 베이스에 상큼 달달한 소스가 더해지니 중독성이 장난아니었는데요. 버무려서 만드는 방식이 아니라 위에 소스를 듬뿍 뿌려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후라이드 만큼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바삭함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은은하게 느껴지는 소스의 향이 꽤나 매력적이게 느껴졌습니다.
떡사리도 넣어주셔서 한 입 먹어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양념이 맛있으니까 떡과 함께 먹었을 때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서 더욱 괜찮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치킨이나 떡 모두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소스 자체가 잘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처갓집에서 새롭게 출시한 꼬꼬뱅슈프림치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크리미하면서도 상큼달달한 느낌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소스가 너무나도 매력적이었던 것 같구요. 평소에 슈프림을 좋아해서 즐겨먹었는데 이젠 꼬꼬뱅슈프림치킨도 자주 즐겨먹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랑스 전통 가정식 꼬꼬뱅을 실제로 먹어본 적은 없지만 이번에 꼬꼬뱅슈프림치킨을 먹어보면서 오리지널 음식도 어떤 맛일지 한번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슈프림을 좋아하시고 상큼달달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