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자담치킨에서 핫후라이드 치킨을 시켜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핫후라이드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후라이드 치킨에 시즈닝을 사용하여 매콤한 맛을 더한 메뉴인데요. 개인적으로 핫후라이드 치킨은 BHC 제품을 좋아해서 많이 시켜먹곤 했는데, 우연히 자담치킨의 핫후라이드 또한 BHC 못지 않게 맛이 괜찮다는 리뷰를 보고 시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자담치킨이라는 브랜드는 개인적으로 사용되는 닭의 크기도 크고 여러가지 다양한 맛의 치킨이 많이 있어서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주문한 핫후라이드는 어떨지 궁금해졌습니다 😊
치킨을 집어 바로 한 입 먹어봤습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속살의 조화가 꽤나 괜찮았는데요. 자극적인 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데다가 매콤함도 더해지니 완전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핫후라이드 치킨은 정말 중독적인 것 같네요.
오늘 이렇게 자담치킨에서 핫후라이드 치킨을 즐겨 본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BHC의 핫후라이드 보다는 덜 자극적이어서 먹고 나서 배가 아프거나 하지 않은게 좋았구요. 자담치킨이 큰 닭을 사용하는 만큼 치킨 조각들도 큼직하니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핫후라이드 치킨이 먹고싶을때면 자담에서도 시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