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광명 일직동 GIDC에 위치하고 있는 치즈를 사랑한 찜닭에서 배달을 시켜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치즈를 사랑한 찜닭은 기본적으로 간장 베이스인 까망찜닭과, 고추장 베이스인 빨강찜닭 두 메뉴로 나뉘는데요. 치즈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치즈가 올라간 간장베이스 찜닭인 치즈까망찜닭을 주문해봤는데, 이 메뉴가 치즈를 사랑한 찜닭 브랜드에서 가장 주문이 많고 리뷰가 괜찮은 메뉴인 듯 하더라고요. 참고로 편하게 먹기 위해서 뼈/순살 중에서 순살 옵션을 선택했고 맵기 단계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매운걸 그리 잘먹는 편이 아니라서 보통으로 선택했습니다.
배달은 치즈를 사랑한 찜닭 봉투에 담겨 잘 도착했습니다.
봉투에 든 구성품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찜닭 본품과 무, 수저까지 들어있네요.
뚜껑을 열고 먹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찜닭 본품을 제외한 유일한 기본 구성인 무입니다. 핑크색 무가 들어있네요. 치킨을 시키면 제공받을 수 있는 그런 사각 무입니다.
찜닭입니다. 순살 찜닭이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비주얼인데요.
치즈를 사랑한 찜닭의 치즈까망찜닭에는 자연산 치즈가 찜닭 위에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배달로 즐기는거다보니 아쉽게도 살짝 굳어있다는 점이 아쉽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소한 맛은 듬뿍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당면입니다. 기본적으로 넓적 당면이 들어있었는데요. 양이 은근이 많이 들어있는 편이었구요.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얇은 당면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넓적당면도 매력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떡사리입니다. 쫀득한 떡사리도 기본적으로 들어있었는데 간장베이스 양념과 잘 어울렸습니다.
감자 같은 경우는 슬라이스된 감자가 들어있었는데 통감자로 들어있는 것보다 양념이 잘 배어서 좋은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 찜닭에서 즐길 수 있는 큼직한 감자와는 또다른 매력이었습니다.
만두도 들어있었는데요. 두 종류가 들어있었습니다. 큼직한 찐만두 비주얼의 만두와, 물만두 비주얼의 만두 둘 다 양념과 잘 어울리니 맛있더라고요.
찜닭도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치즈를 사랑한 찜닭에서 순살로 주문하게 되는 경우는 닭다리살이 사용됩니다. 퍽퍽살 없이 부드러운 닭다리살만 있으니까 완전 괜찮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소스 맛이 괜찮으니 찜닭이나 여러 토핑 어떤 것이든 모두 잘 어울리는 듯 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 이렇게 치즈를 사랑한 찜닭 광명역점에서 배달로 치즈까망찜닭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고소한 치즈와 찜닭이 잘 어울렸고 다양한 토핑과 부드러운 닭다리살까지 전부 괜찮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광명에서 찜닭을 시켜먹고자 하신다면 치즈를사랑한찜닭에서 한번 시켜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