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이마트24 핫도그 2종 추천 콘치즈 소시지 핫도그 /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

2019. 7. 22. 16:21
  • -

[이마트24] 이마트24 콘치즈 소시지 핫도그 /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



이마트 24 신상 핫도그 2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콘치즈 소시지 핫도그와,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인데요. 두 핫도그 모두 비주얼이 좋고 재료 조합도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거나 편의점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 요즘 편의점 음식이 정말로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도 나오고 가격대비 퀄리티도 나쁘지 않게 나오는것 같네요.



포장된 핫도그의 비주얼 입니다. 포장지를 벗겨보겠습니다.



포장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게끔 얇은 비닐이 씌워져 있네요.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3~40초정도 돌려주면 따뜻하고 맛있는 핫도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난 뒤 콘치즈 핫도그의 비주얼 입니다. 콘치즈에 소시지가 조합되어서 맛있더라구요. 콘치즈빵에 든 소시지와 너무 잘어울려서 달달한 맛과 짭짤한 소시지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비주얼도 괜찮고 맛도 나쁘지 않았네요.



다음으로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 입니다. 이건 약간 매콤한 맛이 첨가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콘치즈 핫도그가 더 낫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것도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서는 볼로네즈 소시지 핫도그를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많이 매운 맛은 아니지만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이마트 24에 들러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께서는 신상 소시지 핫도그 2종 중 하나를 드셔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