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이마트 24 편의점 카야 토스트 샌드 추천





[이마트24] 이마트 24 편의점 카야 토스트 샌드 추천



이마트 24의 새로운 샌드위치를 추천 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샌드위치 2종의 이름은 애플치즈 토스트샌드와, 카야토스트 샌드 인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카야토스트 샌드를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카야토스트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편의점에 새로운 샌드위치가 나온걸 보고 바로 구입했네요. 편의점에서도 카야 토스트 샌드를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애플치즈 토스트샌드와 카야 토스트 샌드의 모습입니다. 저는 이중에서도 카야토스트 샌드를 먹어봤습니다.



카야토스트 샌드의 모습입니다. 포장은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유통기한과 원산지 그리고 어떤것이 함유되어 있는지 등이 적혀있습니다.



칼로리는 220kcal 입니다. .나트륨 200mg, 탄수화물 32g, 당류 2g, 지방 9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6g, 단백질 3g 등이 들어있네요. 



종이 포장을 벗겨내면 이렇게 비닐 포장이 된 카야 토스트 샌드가 나옵니다. 두개가 들어있네요.



겉으로 보기에도 버터 두께가 꽤나 두꺼워 보입니다. 버터의 양은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버터와 카야 잼이 이렇게 들어있는데 조합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버터의 양이 많아서 조금 느끼할 수도 있지만 버터를 좋아하시는 분들꼐서는 버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두꺼운 버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굳이 아쉬운 점을 꼽자면 빵이 좀 딱딱하다는 점이었는데요. 카야잼과 버터의 조합은 나쁘지 않고 버터도 엄청 맛있는 버터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카야 토스트 샌드를 간단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이마트24에 들러서 한번 드셔보세요 :)

Comments 5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