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소화제] 소화가 안될 때 편의점 소화제 베아제, 닥터베아제
저는 평소에 과식을 하거나 고기류를 많이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특히나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식사 시간도 불규칙적으로 변하게 되면서 더욱 소화불량 증세가 많이 나타나는듯 합니다.
그래서 저는 까스활명수나 소화제를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데요. 주말에 약국에서 문이 다 닫았을 때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화제 중 효과가 좋은 두 종류의 소화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닥터베아제 (주황색), 베아제 (초록색) 입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둥 소화불량 / 과식 / 체함의 증상이 있을때 복용하는 약입니다. 소화효소가 보강된 2단계 빠른 소화제, 위와 장에서 작용하는 2단계 빠른 소화제라는 문구가 각각 적혀 있네요. 대웅제약이라는 곳에서 만들어졌네요.
초록색 베아제의 의약품 정보입니다.
다음은 주황색 닥터베아제의 의약품 정보입니다.
베아제와 닥터 베아제는 한국인들에게 소화가 잘 되도록 맞춤 개발된 제품입니다. 복용법은 1일 3회 식후 복용하면 됩니다. 상자 안에는 3알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보통 한알이나 두알정도만 먹어도 금방 효과를 보더라구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듯 합니다.
초록색 베아제와 주황색 닥터베아제의 차이점은?
초록색 베아제에서 다소 업그레이드 된 것이 주황색 닥터베아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닥터베아제의 경우 단백질, 지방 소화에 강화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단백질이 많은 고기류를 먹고나서 소화가 안될 경우 복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베아제정의 경우 7종의 소화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닥터베아제는 9종의 소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소화가 안되실 경우 가까운 편의점에 가셔서 소화제 베아제 혹은 닥터베아제 구입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