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농심 앵그리 너구리] 농심 앵그리 너구리 RTA 큰사발면

2020. 2. 6. 04:30
  • -

[농심 앵그리 너구리] 농심 앵그리 너구리 RTA 큰사발면 



농심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라면인 앵그리 너구리 RTA 큰사발면입니다. 가격은 1,600원이고 기존보다 매운맛이 3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1월 21일에 출시된 신상 라면입니다. 


그런데 RTA라는 이름이 갑자기 왜 나온것인지 보니, 너구리 라는 글씨를 거꾸로 뒤집으면 RTA라고 읽히더라구요. 외국인들이 너구리를 RTA로 읽었다는 사연이 있었는데 그러한 별칭을 농심에서 실제로 신제품에 적용한 것입니다. 아예 제품명에 이런 재미요소를 넣는 아이디어는 좋아보이네요.



농심 앵그리 RTA 큰사발면의 앞면입니다. 너구리 캐릭터의 눈에서 불이났네요. 3배 더 맵다는걸 강조하는 듯 합니다. 평소에 매운걸 잘 못먹어서 무서워졌습니다.



RTA 큰사발면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114g 이며, 515칼로리 입니다. 전자렌지 조리는 별도로 지원하지 않는 듯 하네요.



끓는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렸습니다. 빨간 국물에 각종 건더기들과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다시마도 있습니다.



기존 너구리와 다른 점이 한가지 더 있는데요, 어묵 후레이크가 너구리 모양입니다. 귀엽지 않나요 :)


먹어본 소감으로는 기존 너구리보다 3배나 맵다고 해서 평소에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지라 엄청나게 마음의 준비를 한 상태로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첫입부터 다 먹을때까지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기존 너구리보다는 매웠지만 불닭복음면에 비하면 훨씬 덜 매운 편입니다. 


정말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많이 매울거라 생각하고 이 앵그리 RTA라면을 먹으면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실망하실 수도 있겠네요. 평소에 매운걸 잘 못먹는데 RTA 큰사발면은 잘먹었습니다. 맵기는 열라면과 약간 비슷한것 같기도 하네요. 


국물너구리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더 맛있는 것 같고 볶음너구리로 불닭볶음면처럼 맵게 만들었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싶네요. 한번쯤은 먹어보실만 한 것 같아요. 면발도 조금 달라져서 기존보다 더 쫄깃쫄깃해진 느낌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없지는 않았지만 오리지널과 둘중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오리지널을 고를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