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과자] 이마트24 자색고구마 웨이퍼롤

2020. 3. 4. 00:00
  • -

[이마트24 과자] 이마트24 자색고구마 웨이퍼롤



이마트24에서 아임이라는 브랜드로 새로운 신상 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아임이 브랜드 제품들이 이마트 24에는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는데요. 과자부터 음료수, 라면 등 정말 다양합니다.


아임이 브랜드에서 웨이퍼롤 시리즈는 그동안 바닐라향 웨이퍼롤과 초코 웨이퍼롤 두가지만 있었는데요. 이번에 자색고구마 웨이퍼롤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1,300원으로 편의점 PB제품인 만큼 저렴한 가격입니다. 초코웨이퍼롤과 바닐라향 웨이퍼롤도 동일한 가격입니다.



박스로 겉면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자색고구마 웨이퍼롤이라고 크게 써져 있네요.



총 내용량은 115g이며 칼로리는 565Kcal입니다. 칼로리가 꽤 높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박스를 뜯으면 안에 이렇게 비닐로 또 한번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을 뜯어보니 과자가 나름 빽빽하게 꽉 차 있더라구요. 보통 요즘 과자들은 질소포장, 과대포장 과자가 많은데 아임이 브랜드의 웨이퍼롤은 빽빽하게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소분 포장으로 나눠서 되어 있으면 좋겠지만 그건 아쉬웠네요.



초코웨이퍼롤은 초코 색이 겉에 입혀져 있지만 이건 약간 밝은 색이네요.



과자 안에 이렇게 자색고구마맛이 나는 것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한입 베어물면 달달한 향이 많이 납니다. 아무래도 달달한 과자다 보니 절반정도 먹으니까 물리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커피에도 잘 어울릴것 같고 우유와도 궁합이 괜찮을 것 같아서 마실것과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