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이마트24 매콤 핫교자 후기

2019. 6. 29. 00:27
  • -

[이마트24] 이마트24 매콤 핫교자 후기




오늘은 이마트24 편의점의 매콤핫교자 만두를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지만 이렇게 만두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게 나오니까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만두를 정말 즐겨 먹는데요. 아무래도 굽거나 찌는 과정이 매우 번거롭기도 하고 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끔 나왔네요.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700원이구요. 포장을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돌리면 되는 방식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상태인 만두입니다.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네요. 만두는 총 다섯개가 들어가 있구요. 전자레인지에 녹이면 치즈가 녹아서 정말 맛있겠네요 ㅎ



전자레인지에 조리 하고 난 매콤핫교자 만두입니다. 파슬리도 좀 뿌려져 있고 고추장 맛이 나는 소스와 치즈가 함께 조화가 어우러져서 나름 괜찮은 맛이 나는 듯 합니다. 만두는 역시 항상 맛있는것 같네요. 소스도 그럭저럭 먹을 만하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만두와 치즈의 조화가 나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3,700원이라는 가격에 만두 다섯개가 있다 보니 착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간편하게 매콤핫교자 만두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만두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이마트24에서 매콤 핫교자 만두를 드셔보세요 :)




본 후기는 직접 구매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