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타벅스 e-프리퀀시 라미 펜 세트

2019. 12. 19. 00:00
  •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타벅스 e-프리퀀시 라미 펜 세트




2019 스타벅스 e-프리퀀시 라미 콜라보 펜을 받았습니다. 그린과 화이트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화이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린의 경우 산타베어리스타가 있고 화이트의 경우 앞치마를 두른 베어리스타가 들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특별한 버전을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그린색상을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아무래도 무난한 기본적인 버전이 더 좋아서 화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컵모양 처럼 생긴 케이스에 컵홀더와 비슷한 종이가 씌워져 있습니다. 꽉 끼어져 있네요 부드럽게 빠지지는 않았습니다.



미션음료를 먹기 위해 뱅쇼를 아이스로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뜨거운 버전보다는 덜 달지만 아이스도 나름 달달하고 매력있네요.



종이를 벗기면 스타벅스 로고가 크게 보입니다.



내부 구성품입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그려져있는 케이스 안에는 라미 볼펜과 장식용으로 스타벅스 로고참과 곰돌이 참이 있습니다. 두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원하는 종류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미 브랜드의 볼펜이며 볼펜심의 크기는 1.0mm 입니다. 조금 굵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e-프리퀀시 이벤트가 하나 더 추가로 있는데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를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년 무료 음료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첨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