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오뚜기 감자탕 볶음밥] 오뚜기 오즈키친 철판감자탕볶음밥

2020. 1. 11. 00:00
  • -

 

[오뚜기 감자탕 볶음밥] 오뚜기 오즈키친 철판감자탕볶음밥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마 냉동실에 냉동 볶음밥을 많이 쟁여두실텐데요. 오늘은 정말 맛있는 냉동 볶음밥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뚜기 오즈키친 철판감자탕볶음밥 입니다. 냉동 제품이기때문에 깔끔하게 아이스팩과 함께 녹지 않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오즈키친에는 철판감자탕볶음밥과 철판낙지볶음밥 두 종류가 유명한데요. 저는 그 중에서 철판감자탕볶음밥이 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오즈키친 철판 감자탕 볶음밥의 겉 포장지입니다. 고소한 들깨감자탕 풍미가 가득하고 철판 붓말 그대로 담아낸 철판 감자탕 볶음밥 이라고 하네요. 조리 방법은 후라이팬 조리와 전자레인지 조리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조리 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450g (2인분) 이며 1인분씩 개별 포장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1인분씩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저는 2인분 한번에 조리 할거구요. 후라이팬에 조리 하려고 합니다. 지글지글 철판에 눌어붙은 누룽지 식감을 그대로 즐기라고 되어 있는데, 과연 누룽지 식감이 정말 느껴질지 궁금해지네요. 전체적으로 포장 디자인이 깔끔하고 김참깨 고명스프도 따로 제공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두팩을 모두 쏟아 부었습니다. 양이 꽤 되네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그대로 이렇게 기름을 둘러서 볶으면 됩니다. 조리 방법 정말 간단하죠? 안에 고기도 들어있는 것 같고 시래기도 있네요.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