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신데렐라롱] 강남 마카롱 맛집 신데렐라롱 택배 화이트데이 선물

2020. 3. 14. 00:00
  • -

[신데렐라롱] 강남 마카롱 맛집 신데렐라롱 택배 화이트데이 선물





화이트데이에 어떤 선물을 해주는게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마카롱을 선물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던 중 강남에 있는 수제 마카롱집을 알게되어서 택배로 주문했습니다. 바로 신데렐라롱이라는 곳에서 주문했는데요. 후기 등을 찾아보니 재료도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마카롱 또한 직접 수제로 만든다고 하는데요. 너무 예뻐서 선물로주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구매 할 종류를 정하고 고민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수요일에 발송해서 목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식품이다보니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 주문량도 많고 코로나때문에 택배가 좀 늦어질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원하는 날짜에 도착해서 좋았네요. 취급주의 스티커가 붙어있는 아이스박스에 담겨져 있는 모습입니다.



안에는 에어캡과 보냉재가 들어있는 포장으로 파손이나 마카롱이 녹는걸 방지해줍니다. 그래서 택배로 받을때 마카롱의 모양이나 맛이 변하지 않게 해주더라구요. 



보라색 박스에 마카롱이 담겨져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인스타그램 DM 등을 통해서 문의를 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신데렐라롱으로 검색하면 나오고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cinderella_ron_best 라고 하네요. 



안에 들어있는 종이는 무엇인가 보니 신데렐라롱 스토리와 보관 및 섭취 팁이 적혀 있었습니다. 마카롱이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모양이 다 예쁘던데 매일매일 주문이 가능한 당일 라인업들이 바뀌어서 신데렐라롱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근처에 있는 마카롱 가게들에 비해서도 종류가 정말 많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무래도 집에서 강남은 좀 멀다보니 어쩔 수 없이 택배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택배비가 5천원이지만 직접 가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하더라구요. 

마카롱을 보관하는 방법은 마카롱과 다쿠아즈는 냉장 3일 / 냉동 2주 보관 가능하며 실온 해동 5~10분 후 섭취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브라우니나 큐브케이크 꾸덕푸딩은 냉장 3일 보관 가능하며, 아메리칸쿠키 꼬끄후레이크 머랭쿠키는 실온 5일~7일 보관가능하며 직사광선은 피해야 한다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신데렐라롱 마카롱과 다쿠아즈입니다. 마카롱 6개와 다쿠아즈를 주문했는데요. 주문한 마카롱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마카롱 : 유리구두(3.0), 얼그레이 초코칩(2.5), 신데렐라 바닐라(2.5), 생딸기 바닐라(3.2), 명품백 토피넛(3.2), 러브케잌 초코초코(3.2) 

다쿠아즈 : 커피바닐라 다쿠아즈(3.5), 초코크런키 다쿠아즈(3.5)



박스안에 꽉 차게 아기자기하게 배송되어 오더라구요. 신데렐라롱의 마카롱은 통통한 크기의 뚱카롱이고 모양도 독특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엇을 주면 좋을까 고민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마카롱을 선물해주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는것을 아무래도 자제해야하는데 이렇게 택배로 주문이 되니까 집에서 손쉽게 택배로 받아 볼 수 있다는 점도 좋은 듯 합니다. 


화이트데이에 독특하고 달콤한 수제 마카롱 찾고계신다면 신데렐라롱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