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러브잇 통밀곤약 떡볶이] 다이어트 떡볶이 러브잇 닭가슴살 통밀곤약 떡볶이

2020. 7. 23. 00:00
  • -

 

[러브잇 통밀곤약 떡볶이] 다이어트 떡볶이 러브잇 닭가슴살 통밀곤약 떡볶이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닭가슴살을 주로 드실텐데요. 아무래도 닭가슴살이 퍽퍽하고 맛이 없다보니 다이어트 할 때는 다른 음식을 먹고싶어질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러브잇에서 닭가슴살 통밀곤약 떡볶이가 있다고 해서 시켜먹어봤습니다. 아무래도 통밀곤약이다보니 다이어트 할 때 보통 먹는 밀떡이나 쌀떡보다 부담도 적지 않을까 싶습니다.

 

 

용량은 210g, 칼로리는 310Kcal 입니다. 냉동 제품이구요 곤약통밀떡과 닭가슴살베이크가 들어있네요. 매콤한 맛 입니다.

 

 

러브잇 닭가슴살 통밀곤약 떡볶이의 장점은 아무래도 조리가 엄청 간편하다는 점인데요. 종이 포장을 제거하고 비닐을 뜯지 않은 채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4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정말 간편하죠?  

 

 

닭가슴살 통밀곤약 떡볶이의 영양정보입니다.

 

 

별도로 해동 할 필요도 없습니다. 냉동상태 그대로 비닐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리면 됩니다. 수증기가 보존되고 자동 배출되는 특허용기인 찜팩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조리가 끝난 뒤 모습입니다. 비닐을 뜯자마자 보인 모습으로는 양념이 좀 덜 섞여있네요. 좀 더 섞어줍니다.

 

 

그럼 완성입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나름 먹음직스러운 모습의 떡볶이입니다. 

 

 

평소에 다이어트하다보면 맛있는 음식도 많이 못먹고 매번 닭가슴살만 먹다보니 물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가끔씩은 이렇게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통밀곤약 떡볶이를 함께 드시면 맛있는 떡볶이도 먹고 다이어트도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 같아요. 생각보다 짠맛이 꽤 느껴지구요. 매운맛도 은근 느껴지는 맛입니다.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편이구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즘은 참 다이어트 제품이 잘 나와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서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께서는 러브잇 닭가슴살 통밀곤약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