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뉴발란스 327 신발] 뉴발란스 327 (new balance 327) 블랙

2020. 8. 22. 00:00
  • -

[뉴발란스 327 신발] 뉴발란스 327 (new balance 327) 블랙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신발인 뉴발란스 327을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이구요. 8월 8일 국내에 정식 발매하였는데요 현재는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나 모두 인기가 정말 많아서 대부분 품절 된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독특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색상은 블루, 오렌지, 네이비, 그레이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는 무난한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구하기 어려워서 그런지 리셀가가 색상마다 다르지 거의 15~3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인기가 워낙 많다보니 아마 곧 물건이 많이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라인에서 약 2분만에 완판된 제품이지만 어떻게 운좋게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미국사이즈로는7, 한국사이즈로는 250을 선택했습니다. 평소에 다른 신발은 245를 주로 신는데 250으로 사이즈를 반업했습니다. 발볼이 있는 편이시라면 사이즈를 반업또는 일업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뉴발란스 327은 참고로 10단위로 나오더라구요. 





블랙색상의 뉴발란스 327 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나일론을 베이스로 해서 스웨이드가 곳곳에 사용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깥쪽면에는 커다란 크기의 N 로고가 새겨져 있구요.  



안쪽면에는 뒤축에 뉴발란스 영문 레터링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밑창이 굉장히 특이한데요. 전체적으로 돌기가 있어서 미끄럼 방지에도 탁월한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힐컵부분까지 밑창의 디자인이 그대로 이어지는 디자인이라 더 독특한 디자인이죠 ㅎㅎ 이 부분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데요. 저도 사실 사진으로 봤을때는 좀 그렇지 않나 생각했지만 막상 실제로 보니까 나쁘지 않더라구요.



굽의 높이는 꽤 있는 편입니다 한 3cm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푹신한 느낌이라 굉장히 편안합니다.



혀에는 이렇게 파란색 뉴발란스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요 저는 이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포인트가 되는 듯 합니다. 



안쪽에도 마찬가지로 파란색 뉴발란스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확실히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깔끔하게 나와서 왜 이 제품이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데님하고 매치하기도 좋을 것 같고 데일리로 신기 정말 괜찮은 신발인 것 같습니다. 


발볼이 넓게 나오진 않은 듯 하여 발볼이 넓으신 분들께서 편하게 신으시고 싶으시다면, 반드시 사이즈업해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마감도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블랙 색상의 경우 검은색끈으로 되어 있는데, 흰색 끈으로 교체해서 신는것도 정말 예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끈을 구매해서 교체해볼 생각입니다. 다른색상의 경우 신발끈이 같이 들어있는 듯 한데, 블랙에는 신발끈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같은 가격인데 왜 구성품을 차별하는지 궁금하네요. 그렇지만 사진으로 볼 때 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서 너무 만족스럽고 물량이 풀리면 다른 색상으로도 추가 구매하고 싶을만큼 디자인이 괜찮은 신발입니다. 


이 제품은 이번에 뉴발란스가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제품이라서.. 아마 앞으로 물량이 더 풀리게 되면 더 많은 인기를 끌어 스테디셀러로 등극하는 제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