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테라브레스 가글] 입냄새 없애주는 가글 추천 '테라브레스(TheraBreath)'

2020. 10. 21. 00:00
  • -

 

[테라브레스 가글] 입냄새 없애주는 가글 추천 '테라브레스(TheraBreath)'

 

 

많은 분들께서 고민하시는 입냄새, 어떤 가글을 사용하면 효과가 가장 좋을지 다들 궁금하실텐데요. 출시된지는 좀 된 제품이지만 작년부터 정말 많은 인기를 끈 제품인 테라브레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이 제품은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제품을 사용중인데요. 저는 국내에서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iHerb를 통해서 직구로 여러개 구매했습니다. 국내 제품이 경우 미국 테라브레스에서 원료를 공급받아 국내 제조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식약처에서 허가되지 않은 화학물질의 경우 동일한 효능을 가진 국내 허가 안정성분으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직구 제품은 약간 화한 민트향이 좀 덜한데, 국내 제품에서는 상쾌한 맛이 첨가되어 다소 화한 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인데요. 마일드민트 뿐만 아니라 아이시민트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저는 아이시민트는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고 마일드민트만 사용해봤습니다.

 

 

테라브레스는 Dr. Harold Katz가 딸의 입냄새를 치료하기 위해서 1993년 직접 개발한 제품인데요. 어떤 방법으로도 딸의 입냄새가 치료되지 않아서 이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Therabreath는 현재까지 미국에서 구취문제로 고통받는 수백만 명이 매일 구강 관리 과정에서 사용함으로써 자신감을 되찾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테라브레스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주황색 용기 뚜껑에 10ml 정도 용량을 넣어주고, 입안에 30초 정도 넣은뒤 뱉어주면 됩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12시간 지속 제품이었는데, 현재는 24시간 효과가 지속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다른 가글 제품들은 효과가 일시적인 경우가 많은데 이건 지속시간도 굉장히 긴 것 같습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구취를 워낙 잘 잡아 준다고 하니 제품이 엄청 자극적일줄 알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까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괜찮더라구요. 

 

치과의사분들도 추천할 만큼 믿을만한 제품인 테라브레스 인데요. 구강 건조증이나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