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 우낀소(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아이스 밀카 초콜릿 후기

2021. 2. 9. 00:00
  • -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우낀소(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아이스 밀카 초콜릿 후기

 

 

배스킨라빈스 쿼터

가격 : 15,500원

4가지 맛 선택가능

 


 

오늘은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배스킨라빈스31에서 쿼터를 사들고왔습니다. 쿼터는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서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사랑에 빠진 딸기, 엄마는 외계인 이 두가지 맛과 1월, 2월 신상인 우낀소,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선택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새로운 맛이 출시되어서 신상 먹어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오늘 2021년 1월 부터 새롭게 추가된 KT멤버십 VVIP 혜택을 이용해봤는데요. 기존 혜택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트 30% 차감할인이 있었지만, 올해부터 VVIP 등급인 경우에는 쿼터를 포인트 1만점 차감하여 통합 월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VVIP 등급이라면 멤버십을 이용해서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무료(라고 되어 있지만 포인트 차감)로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 키오스크에도 VVIP 쿼터 무료 메뉴가 있구요, 만약 키오스크가 없는 매장이라면 직원분께 직접 말하면 됩니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해서 최대 30분까지 녹지 않도록 포장해줍니다. 드라이아이스 수급이 원료 공급량 및 생산량 감소로 원활하지 않아서 최대 30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만약 포장시간 연장이 필요하다면 300원 추가 시 보냉백으로 포장해준다고 합니다. 

 

 

추울 때 먹어야 더 맛있는게 아이스크림이죠 :)

 

 

4가지 맛이 꾹꾹 눌러 담겨있습니다. 

 

우낀소(우유에 끼인 소보로)

 

가장 먼저 1월 신상맛 우낀소를 먹어봤습니다. 우유 아이스크림과 소보로 아이스크림 속에 소보로 크럼블이 쏙쏙 들어있는데요. 우유의 고소한 맛을 엄청 많이 느낄 수 있어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기대없이 먹어서 그런지 훨씬 맛있었고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엄마는 외계인

 

엄마는 외계인은 제가 배라에 가면 반드시 선택하는 메뉴인데요. 중간에 씹히는 초코볼? 초코과자?도 바삭해서 너무 맛있고 적당히 달고 진한 초콜릿 맛 때문에 꾸준히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사랑에 빠진 딸기

 

사랑에 빠진 딸기는 치즈케이크와 딸기 그리고 초코칩까지 있어서 정말 맛있는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딸기 우유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맛입니다. 

 

아이스 밀카 초콜릿

 

2월에 새롭게 나온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 입니다. 언뜻 보면 엄마는 외계인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먹어보면 확실히 엄마는 외계인과는 다른 맛이 납니다. 초코 아이스크림에 밀카 초콜릿 특유의 진한 맛이 들어가 있어서 맛없을수가 없는 맛이더라구요. 초코를 좋아하는데 엄마는 외계인보다 더 진한 초코맛을 원한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아이스 밀카 초콜릿을 한번 선택해보세요.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를 주문해서 1, 2월 새롭게 출시된 맛도 한번 먹어봤는데요. 1월에 나온 우낀소는 우유의 고소함이 극대화된 그런 맛이었구요. 2월에 나온 이달의 맛 아이스 밀카 초콜릿은 특히 무난하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 때문에 아마 달달한 초코를 좋아하신다면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