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팔도 일품 삼선짜장컵 후기

2021. 2. 11. 00:00
  • -
팔도 일품 삼선짜장컵 후기
 

 

팔도 일품 삼선짜장컵

가격 : 1,000원

구입처 : 동네마트

 


 

오늘은 동네 마트에서 팔도 짜장라면을 하나 사서 먹어봤습니다. 바로 팔도 일품 삼선짜장컵입니다 😊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평소에 짜장라면은 짜파게티를 즐겨 먹곤 하는데요. 삼선짜장컵은 처음 보는 제품이라 무슨맛일지 궁금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컵라면이기 때문에 물만 붓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팔도 일품 삼선짜장컵의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내용량은 100g, 칼로리는 425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트륨 950mg, 탄수화물 68g, 당류 5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1mg, 단백질 9g 입니다. 

 

 

뚜껑을 뜯어봤습니다. 안에 면과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3분 30초정도 기다립니다. 

 

 

물을 버리고 스프를 넣어줍니다. 스프가 가루형태 스프기 때문에 물을 약간 남기는게 좋습니다. 아니면 너무 뻑뻑할 수 있으니까요. 

 

 

슥슥 비벼주었습니다. 짜장라면이다보니 언뜻 보기에는 짜파게티와도 비슷한 비주얼이네요.

 

 

한입 먹어봤습니다. 면발이 꽤나 통통하고 쫄깃했구요. 살짝 달달한 맛이나는 짜장라면이었습니다. 삼선 짜장컵이라는 이름 때문에 해물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그런 맛은 별로 느낄 수 없었던건 아쉬웠네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었습니다. 짜빠게티나 다른 라면보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이었네요. 

 

 

김치에 싸서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한 컵을 다 비워보니 든 생각이 팔도 삼선짜장컵은 대부분 좋아할만한 무난한 맛의 짜장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품 삼선짜장이라는 이름 때문에 기대하고 먹으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