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축하 학사모 톡별 과자 추천

2021. 2. 21. 00:00
  • -
카카오톡 선물하기 졸업축하 학사모 톡별 과자 추천

 

 

"항상 널 응원할게" 졸업축하 학사모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별)

 


 

졸업시즌에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간단하게 졸업 선물로 주기 좋은 상품을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학사모 모양 패키지에 담겨있는 과자 세트입니다. 톡별 상품으로 카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위 상품을 검색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구요. 가격은 15,900원 (배송비포함) 입니다. 이 상품은 택배로 배송되는 상품이라서 선물을 보내면 받는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170*170*80 사이즈의 이중합지로 만들어진 옐로우 컬러 박스인데요. 학사모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상단 끈부분에는 그림자 효과가 있어서 마치 실제 끈이 달려있는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학사모 과자 박스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옆으로 열 수 있습니다. 

 

 

내용물 과자들을 꺼내봤습니다. 한 종류의 과자만 있는게 아니라 엠앤엠즈, 초코무초바, 킷캣초코, 본오본초코, 오레오, 후퍼스, 에낙, 츄파춥스 캔디, 웨이퍼롤, 코코넛 비스킷 등 다양한 상품들이 들어있어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수입사의 상품지연 혹은 재고부족의 경우 예고없이 제품이 대체될 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직접 만나서 선물하기 힘든 상황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이렇게 선물을 보내주면 택배로 편하게 선물을 보낼수도 있고 마음을 전할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