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샴푸 직구 리뷰

2020. 10. 28. 00:00
  • -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샴푸 직구 리뷰

 

 

평소에 지루성두피염을 앓고 계시거나 비듬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과연 어떤 샴푸를 쓰는것이 가장 좋을지 궁금하실텐데요. 물론 본인에게 맞는 샴푸가 있겠지만 저는 일반 샴푸보다는 이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샴푸를 직구해서 사용했을 때 가장 두피가 깨끗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미국 직구 제품으로 400ml 두개 세트로 구매하였습니다.

 

 

샴푸는 국내에도 많이 판매하고 있고 굳이 직구를 할 필요가 있는가?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는 일반적인 샴푸가 아니라 비듬뿐 아니라 가려움, 스케일링, 비듬과 관련된 붉은 기를 진정시켜주는 샴푸입니다. 이 제품은 직구로 구매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헤드앤숄더 제품의 경우는 직구제품과 성분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직구 제품의 경우 살리실산, 유황, 이황화셀레늄 성분을 함유하여 비듬 케어에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두피가 안좋으신 분들께는 황화셀레늄과 같은 성분으로 인해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분이 강해서 매일 사용하기보다는 2~3일에 한번씩 사용하시는게 좋구요. 눈에 들어가면 매우 따갑기 때문에 눈에 안들어가게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본인이 심각한 지성두피를 가지고 있어서 하루에 머리를 2~3번씩 감는다 하시는 분들께서도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샴푸의 색상은 주황색인데요. 셀레늄 설페이트라는 성분이 주황색이라서 그렇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지루성 두피염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좋지만 아쉬운점으로는 향이 그렇게 좋지 않다는 점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후기를 보니 개 샴푸같은 강한 냄새가 난다는 분들도 있고, 약냄새가 난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직접 사용해보니까 확실히 약냄새 같은 강한 향이 나는데 썩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심각하게 역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마다 느끼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계절이 변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예민할 때 마다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았었는데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샴푸를 직구해서 사용한 뒤로 확실히 그 고민이 많이 덜어졌네요. 성분이 다소 강하기 때문에 두피가 약하신 분들께서는 보다 자세히 확인해보신 뒤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지루성 두피염이 너무 심해서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탈모샴푸로는 해결이 안된다 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