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 리뷰

2020. 8. 20. 00:00
  • -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 리뷰

 

 

식이 조절을 하기 위해서 랭킹닭컴에서 판매하는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구매했습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5가지 맛이 있는데요, 저는 5가지 맛을 다 즐길 수 있는 혼합 구성을 선택했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다이어트 할 때 간편하게 식단 조절 식품으로 드실 수도 있고 아침에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총 5가지 맛이 있습니다.

 

 

맛은 고추맛, 갈릭맛, 호박맛, 야채맛, 오리지널 맛 이렇게 있는데요. 아무래도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같은맛만 계속 먹으면 쉽게 질릴 수 있어서 다양한 맛의 혼합 구성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고추맛의 경우 청양고추가 곳곳에 섞여 있어서 은근 알싸한 맛이 났습니다.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괜찮고 별도로 추가요리를 하지 않아도 이 제품 자체만으로도 매콤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갈릭맛은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실 맛 일것 같아요. 

 

 

다음으로 오리지널 맛입니다. 오리지널이라는 이름 답게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식감과 짭쪼름한 맛 정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향이 첨가되어 있지는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호박맛 입니다. 호박맛이 독특해서 어떤 맛이 날지 기대를 많이 했는데 호박의 맛이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거의 오리지널 맛과 비슷했고 군데군데 들어있는 호박을 먹으면 약간의 호박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거의 오리지널과 다르지 않은게 아쉬웠습니다.. 호박의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께서는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야채맛은 스테이크 군데군데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야채의 느낌이 강했습니다. 약간 매콤한 고추가 살짝 들어있어서 고추맛만큼은 아니지만 살짝 매콤하면서 알싸한 맛도 납니다. 제일 강하게 느낄 수 있었던 것은 깻잎의 향이었던 것 같네요. 야채맛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꽤 괜찮았습니다. 

 

 

오리지널 닭가슴살 스테이크 입니다. 냉동된 상태에서 바로 개봉한 모습인데요.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경우 냉동상태에서 바로 조리할 수도 있고 해동상태에서 조리도 가능합니다. 끓는 물에 조리할 수도 있고, 후라이팬에 구워서 조리할 수도 있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릴수도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방법이 가장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냉동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돌릴때는 700w 기준 2분 30초, 1000w 기준 2분을 돌리면 되고, 해동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는 700w 기준 1분 30초, 1000w 기준 1분을 돌리면 됩니다. 조리 방법에 따라서 식감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모습 입니다.

 

 

두께는 이정도 이구요. 식감은 약간 떡갈비 같은 식감이 나기도 하는데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그래도 고기를 먹는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먹을때 닭고기느낌이 별로 나지 않고 어묵같은 느낌이 나는 경우도 있어서 실망한 적이 있었거든요.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단독으로 먹기도 괜찮구요. 맛도 5가지나 되기 때문에 혼합구성으로 구매하게 되면 최대한 덜 질리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갈릭맛이 가장 맛있었고 그다음으로는 고추맛이 괜찮았네요. 특히나 알싸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고추맛이 정말 괜찮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에게는 조금 맵더라구요... 몇몇 분들께서는 종류별로 맛이 너무 다를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닭가슴살 스테이크 5종의 맛이 조금씩은 다르지만 그렇다고 엄청나게 많이 차이나는 것은 아닙니다. 

 

닭가슴살만 조리해서 먹을때는 그 과정이 좀 번거롭기도 하고 같은 맛을 먹다보니 금방 질리기도 하였는데, 이렇게 스테이크로 즐기게 되니 맛도 좋고 간편해서 만족도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다 먹게 되면 다음번에도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