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신스시

2020. 3. 5. 00:00
  • -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신스시



울산 무거동 배달 맛집 신스시입니다. 작년 9월에 이곳에 방문해서 스시를 먹은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집에서 배달로 시켜먹었네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밖을 나가서 돌아다니기 보다는 배달로 음식을 많이 시켜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포장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매일 11:30 부터 22:00 까지 입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서 옵니다.



사이드 메뉴로 시킨 국물 우동입니다. 국물맛이 엄청 중독적입니다. 계속 떠먹게 되더라구요.



메인인 스시입니다. 1인세트가 10p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두명이서 먹으려고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배달을 할 시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2p씩 더준다고 하여 12p씩 배달이 왔습니다.



모듬 초밥의 구성은 새우, 연어, 참치, 소고기, 계란초밥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원래 10p에서 추가된 2개는 연어와 참치인것 같네요. 



전에 먹을때도 느꼈지만 여기는 정말 우동 국물이 괜찮더라구요. 스시한입먹고 우동 국물을 함께 떠먹으면 좋습니다. 국물우동 외에도 나가사끼짬뽕, 해물볶음우동을 선택할 수도 있는데 스시만 먹기보다는 사이드메뉴와 함께 먹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1인 모듬초밥세트 1개당 12,000원이고 국물우동은 6,500원 입니다. 총 30,500원에 먹었는데 다양한 구성의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네요.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